메뉴
brunch
팔로잉
1,170
명
닫기
팔로잉
1,170
명
운전자 Y
소리-맛-향기로 과거, 현재, 미래를 향유합니다. 얕고 드넓게, 고양이, 소심 덕질, 노래 가끔 춤. 이것저것 씁니다.
팔로우
이은주
감각과 후각을 연구하며, 근거 기반의 치유와 삶의 의미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고운로 그 아이
안녕하세요? '아이'가 아니고 중년의 주부입니다. 글쓰기는 탄산음료를 마시는 것처럼 시원하면서도 계속 갈증이 납니다. 계속 써 보겠습니다^^
팔로우
작은 발자국
사소한 순간들이 마음의 결을 흔들고, 삶의 의미를 되묻게 합니다. "나는 지금 어떤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을까?" 천천히, 조용히 중년의 마음을 글로 표현합니다.
팔로우
류운천
류운천의 세상사는 이야기 입니다. 철학자가 고민한 인생을 사업가는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가. 관심분야는 기업가정신과 Data, Marketing 입니다.
팔로우
춘춘
생활 에세이스트& 20년차 생물학 연구원 매일 매일 사는 이야기와 생각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TAFO
ta.fo — 낙관을 위한 기록 보관소.
팔로우
박류온
이사는 고통 기쁨 삶.판단이 사라지는 순간을 기록합니다.bluepondco@naver.com
팔로우
민감성
일상에 감성을 담아내는 작가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드림맥스
대기업에서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현장을 거치며 삶의 전반전을 살았습니다. MBA에서 코칭을 공부했고, 흔들린 자리에서 나 자신을 다시 만나 삶의 방향과 꿈을 천천히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괜찮은
20년 차 시각 디자이너가 퇴사 후 나를 찾아가며 느낀 것들의 기록. 불완전하지만 그냥 '괜찮은 사람'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Son the writer
Son the writer(aka. 엠마네오빠)의 브런치입니다. 인문, 저널리즘, 독서 그리고 취미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Yule
세상에 대한 물음표가 많습니다. 거침없이 탐험하며 답을 찾고 나만의 관점을 찾으려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춤추는바람
작은 목소리로 작은 것을 이야기합니다. 삶은 사소한 일로 이루어져 있으니까요.
팔로우
난새
공간, 공감.
팔로우
책판다
뇌과학/심리학을 좋아하지만, 책만 있으면 어깨가 나도 모르게 어깨가 들썩이는 잡식 독서인 🐼📚 하고 싶은 이야기가 짜릿한 축복처럼 쏟아지는 순간을 기록하는 작가 지망생 📖✏
팔로우
오탁구핑퐁
18년 차 직장인이자 두 아이 아빠로 복잡할 때는 몸을 씁니다.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11시쯤 글을 올립니다. 유튜브 '오탁구핑퐁'을 운영합니다. 탁구와 달리기.
팔로우
김정관
단독주택 설계에 매진하고 있는 건축사이며 집다운 집이 얼마나 소중한가를 글로 써서 대중에게 알리고 있는 수필가입니다.
팔로우
서범석 변호사
경찰대 졸업, 10년이상 경찰서 강력팀장, 수사팀장 등을 역임하며 수사현장을 실제 기획, 경험하였으며 현재는 형사전문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상담문의:전화0328755295)
팔로우
Illy
역사 이야기와 일상 이야기, 내 "두려움"이야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