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8명
-
조안나 신
한국에서 나고 자라 21세에 홀로 첫 유학길에 올랐습니다. 이후 10년 간 아시아 곳곳을 누비다가 한국으로 돌아와 직장과 결혼 생활에 대해 씁니다.
-
생각을 파는 사람
마케팅, 브랜딩 관련 화두를 파고 파는 사람 (저서 : 마케팅은 구독이다)
-
Jenny Jang
前 해외 인턴, 취업, 외국계 기업 SEO 전문가 > 現 외국계 전문 SEO 에이전시, 소프트웨어 개발 공동 창업 및 운영중 :: 워케이션, 한달살기, IT 지식, 창업, 개발
-
스투시
리테일 마케터로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
BAT 비에이티
BAT 는 브랜딩과 마케팅,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의 통합을 통해 브랜드의 런칭과 빠른 성장을 돕는 글로벌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입니다. batcrew.co.kr
-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저자.
-
더워터멜론
모든 브랜드의 시작이 되고자 하는 브랜드 테크 기업입니다. 스몰 브랜드 개발 플랫폼 '아보카도', 브랜드 경험 플랫폼 'Be my B(비마이비)' 등 다양한 도전을 함께 합니다.
-
크리스탈
비즈니스를 위한 브랜드마케팅 솔루션을 드리는 Mad Hatter 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crystalclearmarketing/
-
킴나
작가가 되고 싶었고 음악 평론이 하고 싶었던 IT 기획자. 남자아이돌을 많이 사랑했음. 걔의 슬픔에 함께 엉엉 울 만큼. 현재는 서른을 두려워/기대하는 중.
-
갓기획
일을 잘하고, 말을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둘다 정답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제 이야기를 씁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