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따순밤 Nov 05. 2021

첫만남 이야기

내인생 처음이자 마지막 소개팅
















































별로 궁금해 하시지 않으실시도 있겠지만....ㅎㅎ

남편과 첫만남 이야기를 언제한번

그려야지...생각했었는데 소재가 떨어진김에

첫만남 이야기 들고 왔습니다ㅎㅎ

 재밌게 봐주시고 오늘도 따듯한날 되셔요❤️


(그리고 여담이지만...카페에서 주는 휴지..콧바람으로 자주 날리시는분 없으신가요..? 저는 웃을때마다 코로 웃는지 티슈가 마지막 컷처럼 저리 자주 날리네요....ㅋㅋㅋ)

작가의 이전글 위로는 말로 오지 않고 "함께 함" 에서 온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