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유조
유조일기 | 나와 당신을 잇는 작은 기록들 말하지 못한 묵직한 마음의 결을 사유합니다. 시급 3,300원짜리가 중국 우한까지. 카지노 딜러이자 중국어하는 내향인작가.
팔로우
수아했어오늘도
고독을 쓰고, 사랑을 기록하며, 존재를 탐구합니다. 찰나의 순간들이 모여 나를 만들고, 순간의 연속됨이 곧 삶이 된다는 것을 배워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기리니
안녕하세요. 기리니의 글작소(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작가 기리니입니다. 삶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가지고 원하는대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밤얼음
소설가 · 웹소설 작가 · 에세이스트 장르 안에서 이야기를 씁니다. "오늘 만나고, 내일 또 만나면 좋겠어요."
팔로우
알아주다
[공개된 비밀, 알아주다] 당신이 날 알아준다면 난 당신을 알아볼게요. 높아지기 위해 낮아지는 마음들. 그 묵묵한 마음을 제가 반드시 들뜨게 할게요. 우리, 살맛나게 살아요!
팔로우
김감귤
김감귤의 브런치입니다. 시, 짧은 글, 일기를 쓰기도 하며, 자유롭게 글을 쓰고 생각을 표현하는 활동을 좋아합니다. 개인 가치관이나 경험에 비춰 글을 읽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작가와
작가님의 개인서사를 꺼내 드려요, "전자책 무료 출판 및 유통"으로요! https://www.jakkawa.com/ https://www.youtube.com/@jakkawa
팔로우
viper
상상력과 아는 것이 많은 네이버 동물/펫 인플루언서 출신 작가
팔로우
뚜기맘
35 나이에 미혼모가 되었습니다. 태아수종과 폐가 선천적으로 좋지않았던 뚜기를 뱃속에서 지켜냈습니다. 그리고 씩씩하게 치료과정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뚜기와 뚜기맘의 이야기 입니다.
팔로우
가면토끼
어두웠던 마음에 하나 둘 글을 담아내고 있다보니, 어느새 마음 주머니가 스스로 빛을 내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담아둔 글을 꺼내 세상을 밝혀주고 싶어요.
팔로우
정헌
세상의 감정을 바꾸는 마음 작가입니다. 사람들의 감정이 바뀌면 그들이 만들어가는 세상이 바뀝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세상의 감정을 변화시키는 일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