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이동진
멈춰지는 날 애써 외면 하며 지나온 발자국의 맹신을 경계하고 평범한 삶에 대한 지나친 애정으로 다름 아닌 나를 가장 혐오하고 애정한다.
팔로우
김영욱
내가 길을 잃어버리지 않게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눅눅
공포형 회피애착(자기부정-타인부정) 유형의 삶과 연애 에세이. 공황장애와 불안장애, 우울장애를 곁들인. 그럼에도 나는 잘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둘희
어릴 적 인터넷 소설, 일기, 작사 등 글쓰기를 참 좋아했었습니다. 평범하기도 했고, 특별하기도 했고, 특이하기도 했고, 행복하기도 했고, 슬프기도 했던 이야기를 적고 싶어요.
팔로우
소중담
소중하고 아름다운 것을 담고 싶습니다. 책과 일상을 읽고 나눕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이청안 에세이작가
<너의 사회생활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 저자. 기업 인사총무부에서 10년 넘게 일하면서 키워온 생각들을 ‘직장생활TIP’으로 스레드와 브런치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강아채
강아채 변호사의 에세이입니다. 픽션과 논픽션이 섞여있습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김현민
인절미 매니아
팔로우
소피아절에가다
순간에 깨어있고 순간을 비추어 순간을 기록하며
팔로우
월인도령
유통 회사 23년차 직장인 월인 도령님의 브런치입니다. 매일 아침마다 지인들에게 카톡을 통해 꾸준하게 아침문자를 보내온 경험을 바탕으로 삶에 대한 경험을 녹여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몽접
세심한 마음으로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의 언어에 난 울었다> 출간작가.
팔로우
미쓰한
쓰는 것 만으로 해소되는 감정이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미세스쏭작가
유쾌한 한 방이 있는 글을 씁니다. 구독자를 유독 사랑하는 미세스쏭작가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