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한 줄을 보자, 사람들이 반응하기 시작했다.
처음엔 디자인이 문제인 줄 알았다.
색을 바꾸고, 배치를 바꾸고, 버튼도 키워봤다.
하지만 클릭은 여전히 없었다.
그러다 한 문장을 바꿨다.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대신, "혹시 이런 제품, 찾고 계셨나요?"
그때부터 반응이 달라졌다.
클릭률이 두 배가 올랐고, 댓글엔 "진짜 내 얘기인 줄"이라는 말이 달리기 시작했다.
좋은 마케팅은 설득이 아니라 공감이라는 걸 그 한 줄이 보여줬다.
광고는 많이 보지만, 기억되는 문장은 단 하나다.
그 한 줄이 사람을 붙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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