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63
명
닫기
팔로잉
663
명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새 날
시인과 촌장 새날이 올꺼야... 나의 영혼이 저 싱그러운 들판에 사슴처럼 뛰놀 티없는 내마음 저 푸르른 강을 건너 영원한 평화로움에 잠길 새날이 올꺼야....
팔로우
루달
나에게 온 바람 한 잎도 살펴 보려 했네요. 그런 흔적을 성찰 하려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연연
소설을 직접 써내려가는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NABIway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
Pelex
빠르게 흘러 가버린 시간 속에서 미쳐 쓰지 못한 감정들과 아직 남은 가슴속의 글을 남기려합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 날들 여유를 부릴 시간도 별로 남지 않았습니다.
팔로우
레이
자꾸만 오후가 길어져요. 어디선가 재즈가 들려오고요. 나는 가만 가만 길을 나서요. 자꾸만 길어지는 오후입니다.
팔로우
이은 Lien
마음을 이어주는 글, 이은입니다. 일상 속 쉼표, 조용한 위로, 괜찮다고, 충분히 잘하고 있다고 말해주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별헤는 고양이
누군가는 우주의 공식을 찾지만 난 영원의 공식을 찾고 있다.같은 시공간에서도 다른 속도로 달려가 헤어지지만 오래 붙잡고 싶은 이가 내곁에 있기에 #반려동물#우주#환경
팔로우
이민영
그저 그런 소소한 스토리 모음
팔로우
밤톨
커피를 마시며 오래된 텍스트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끔 역사 소설도 씁니다.
팔로우
디카지기 조
독서와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여 ‘내가 걸어온 길’과 ‘비전을 품은 행복한 생활’이라는 주제로 전시회를 가졌다. 인생 후반전, 좋아하는 일과 의미 있는 일을 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소안
강원도화천출생. 한양대. 퇴직 했지만 퇴물이 되기 싫은 까닭에 끼적거림으로 삶의 유희를 느끼는 날들입니다
팔로우
최국만
동행과 회복을 기록하는 사람. 아내와 함께 버텨낸 시간, 젊은 날의 고비,귀촌의 사계절. 그리고 30년 방송 생활 속에서 만난 사람들. 삶이 내게 준 질문과 답을 글로 적어둡니다
팔로우
원문규
여행을 하며 담았던 사진들로 감성 포토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경주 휴, 양양 휴, 제주 휴에 이어 브런치북으로 홍천 휴, 그리고 지금은 강원 휴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토미
'내면의 빛을 찾기 위한 지혜의 조각들'을 집필한 작가입니다. 1천권 이상의 독서를 바탕으로 인생의 힘이 되는 글을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마음놀
마음놀심리상담센터의 대표이자 아마추어 플루티스트입니다. 심리, 예술 에세이를 연재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오후의 산책
일상을 사랑합니다. 일기와 산책, 책과 삶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We Young
소설 <마리아의 비밀>, <예수의 비밀>을 쓴 작가입니다.
팔로우
임풍
21세기 가치관과 지혜, 건강 정보, 책리뷰, 인간관계와 의식문제, [유튜브 채널]: 왜 이렇게 살아야 할까 [저서]: <생각하면서 걸어가기>, <오늘 나는 다시 태어났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