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6
명
닫기
팔로워
76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땡구
땡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night
뜰잣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류승희
류승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야옹이
야옹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가현
가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문K
문K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언제나 화이팅김미희
언제나 화이팅김미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지환
박지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리미
마리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프루비
아이들의 수학 공부를 도와주고 싶은 오지랖 넓은, 매우 평범한 동네 아저씨의 잔소리. 학생과 학부모에게 얼굴보고는 차마 대놓고 말할 수 없었던 수학 학원장의 쓴소리. 그리고 일상
팔로우
MJH
MJH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성
유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USSMUSS
아이와 극한 여행...딸 생후 5일에 여권 만들어, 50일부터 유럽, 아프리카까지, 만 2살 때 20 여 개국을 끌고 다닌 극한 여행 & 육아 이야기 + 세계 60개국 여행이야기
팔로우
은형
신은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도원세상
뷰티에디터로 오랜 시간 일하다 지금은 하고 싶은 것만 쏙쏙 골라 해보는 재미로 일상을 채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Thomas Lee
인생길에는 도처에 수많은 인연과 깨달음이 있습니다. 인연들과 만나고 세상의 이치를 깨달을 때 얻는 기쁨, 그것이 우리가 살아가는 이유일테죠?
팔로우
풀꽃
스페인어 공부와 맥주, 그림 그리기, 수 놓기, 과학철학심리학별별책 읽기, 요즘엔 만년필과 잉크......를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