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영업본부장 한상봉
대기업/중견기업/IT벤처기업/사회적기업. 말단 영업사원에서 영업본부장까지 베테랑 영업인으로 살아왔습니다. 영업을 하는 후배들과 그 가족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지윤
먹고 살기 위해 카피를 쓰고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안개인듯
늙은 호모사피엔스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티거 Jang
ACHIEVE 대표, [퇴사학교] 창업가, [퇴사의 추억] 저자
팔로우
유재은
문장의 향기를 헤아리며 '읽고 쓰는 삶' 을 꿈꿉니다.
팔로우
희망 박서연
희망 박서연의 브런치입니다. 유튜브채널 <성in건강 TV> 운영 중, 저서로는 [화려한 나를 꿈꾼다], [다이어트 리스타트]가 있음. 간호학을 전공하고, 상담심리학을 공부함.
팔로우
임세웅
전남 문화관광해설사로 구례군에서 활동 중인 구례를 읽어주는 남자 임세웅입니다. 전남과 구례의 주요 여행지를 소개하고 그 여행지에 담긴 다양하고 유익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팔로우
고도리작가
한때 공무원이었고 지금은 다른 꿈을 꾸며 글을 쓴다. 두 아이의 정신없는 엄마이고 가끔 무심한 남편의 아내이다. 한 편의 글이 완성될 때마다 행복하다. 그 힘으로 계속한다.
팔로우
라이언
유난히 예민하고 감성적인, 그래서 심란한 라이언(Ryan - 사피엔스 연구소). 명예 퇴직 후 느낀 바를 퇴직해서 아픈 이들, 직장인이라 다행(?)인 이들과 나누려 합니다.
팔로우
이재영
생활 가운데서 즐거움을 찾고, 풍족한 삶을 위해 경험과 추억을 남긴다.
팔로우
이윤구
2022년 3월 31일부로 30년 직장에서 명퇴를 하였다. 돌아가기 위한 반환점이 아니라 더 나아가기 위한 전환점에 섰다. 그간의 여정과 앞으로의 행로를 기록하고 싶다.
팔로우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