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조용호
안녕하세요, 호주, 캐나다에서 워홀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캐나다에 거주하며 해외 생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자 합니다.
팔로우
뱅기세상
항공기와 관련된 여러 직업을 거치면서 준비했던 과정, 에피소드 등의 기록을 남기고 항공운항 분야의 다양한 주제로 글을 써나가고 싶은 항공인 입니다.
팔로우
브라질소셜클럽
브라질 음악 연주자이면서, 멕시코에서 중남미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경제와 사회에 대한 글도 씁니다.
팔로우
슈슈슈
어떻게 살아야 할 지 모르겠어요. 우선 할 수 있는 걸 해보겠습니다.
팔로우
가을밤
독일어가 좋아 시작한 여정을 10년 넘게 하고 있는 디지털노마드 직장인입니다. 저와 저를 둘러싸고 있는 것들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국경 없는 펜
다국적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와 나. 스무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40여개국 여행 후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현재는 호주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Texan Maya
안녕하세요. 한국과 미국 텍사스를 베이스캠프로 세계를 누비는 국제결혼커플의 일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문화가 섞여 나름 재미있고 평온한 저의 일상을 재미있게 봐주세요!
팔로우
멜버른앨리스
신전떡볶이 호주사업부 지사장. 석봉토스트 멜버른점 오너. SUDA / NEMO 전 오너쉐프. <이민을 꿈꾸는 너에게> 저자. 마케터. 개 두마리와 고양이 집사. 바리스타 연습생
팔로우
마틴팍
미국 시카고에서 살고 있는 40대 아빠, 남편입니다. 20년 가까이한국에서 직장인으로 살다가 인생 시즌2를 미국에서 시작하며, 일상에서 느끼는 다양한 소회들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홀로서기
영어 공부를 위해서 무작정 '600만원'을 들고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떠났던 경험을 소개하여 저자와 같이 고민하고 있을 이들에게 작게 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팔로우
륭짱
가끔씩 글쓰고 가끔씩 그림그리는 방황하는 20대 입니다. 주로 여행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JUNO
태어났으니 산다. 젊음에 감사한다.
팔로우
저스틴의 일기장
호주 직딩의 우당탕탕한 하루 속, 칭구랑 나누고 싶은 교환 일기장 !! 이번 주는 내 차례 <3 ˙ᵕ˙
팔로우
진그림
캥거루와 코알라의 나라 호주에 삽니다. 텃밭을 가꾸고 일상을 그림으로 그리고 글을 씁니다. 평범한 하루의 조각들을 모아 따뜻한 이야기로 엮어갑니다.
팔로우
하진
미국, 스페인, 벨기에, 중국, 스위스, 그리고 프랑스까지. 욕심 많은 유학생이었고, 지금은 30대가 되어 다시 유학을 시작합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Sol Kim
미국에서 자폐를 가진 아들와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 한국&미국의 사회인야구, 연극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꿈마루 황상하
나를 이해하면 사람, 세상을 이해하고 사랑하게 되고 내가 원하는 삶을 살게 됩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