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윤재온
새벽의 감정과 노을의 기억을 적어내려 가는 사람 입니다. 글을 통해 나를 찾아가는 중 입니다.
팔로우
새벽숲
그냥 평범하게 살고 싶다가도 세상을 구하고 싶다가도 그럽니다.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이채운
누구 하나 소외 받지 않는 삶을 지양합니다.
팔로우
유호현 작가
말보다 느린 감정을 언어의 붓으로 그려내려 합니다. 제 이름을 떠올릴 때 글보다 이미지처럼 그려지는 에세이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선휘 BooKson
무인손잡이-실화, Poetopia-시인의 땅, 시로 태어난 아이-서사시, roman ville -소설의 도시
팔로우
김영주 작가
방송작가입니다. jtbc <김제동의 톡투유>, KBS <전국이장회의>를 했고 EBS <한국의 둘레길>을 하고 있습니다. 쓴 책으로 <웃음의 현대사>, <일인자 유재석>이 있습니다.
팔로우
고은집
비혼자매, 서울 아파트를 사다. 짠내나는 내집마련기를 담아 봅니다. (추구미는 힙한 구두쇠입니다.) 유튜브에서도 만나요~
팔로우
생명존중 마음돌봄 프로젝트
대한정신건강재단 [생명 존중, 마음 돌봄] 프로젝트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팔로우
미리나
특별한 의사 선생님과 함께 고락을 나누었습니다. 종합병원급 환자였지만, 고통 안에도 분명 행복은 깃들어 있더라고요? 울고 웃던 시간들을 잊고 싶지 않아 쓸어담듯 기록합니다.
팔로우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마음 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작가a
브런치 파일럿 작가: 존엄한 불완전자, 유전 환경 결핍을 꿰뚫고 사회적 오류 속에서 직관과 통찰로 사는 존재, 지식 너머 진실을 품고 숨의 언어 나누는 길벗자.
팔로우
오월씨
프로도전러
팔로우
방구석도인
뒤늦게 ADHD와 조울증, 사회불안장애를 발견하고 환자로서 인생의 2막을 새롭게 시작한 40대 소녀입니다. 고독하지만 아름다운 삶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어른이
정신과 수련을 통해 조금은 성장했을까요? 몸은 어른이지만 정신은 아직 어린이입니다. Warm and fir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