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delight
delight의 브런치입니다. 책과 디지털 공간에서 곱씹어볼만한 오피니언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delight412@gmail.com
팔로우
Juwon
샌프란시스코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 속 비범한 변화와 용기에 주목합니다.
팔로우
Button
경험을 공유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
팔로우
Jiyoon
온라인와 오프라인, 화면과 지면에서 브랜드 경험을 쌓는 디자이너
팔로우
요니
이커머스 서비스 기획자. 사용자와 비즈니스 모두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기획을 지향합니다. 일과 삶에서 떠올린 생각의 조각들을 엮어 글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이선주
디자인을 좀 더 잘하고,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고 공유합니다. 가치있는 UX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로덕트 설계와 UI 디자인을 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하은
jinhaeun@kakao.com
팔로우
김선유
스타트업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무심코 마주치는 사용자 경험에 대해 집요하게 파헤치기를 즐깁니다.
팔로우
직장인 K
PO를 꿈꾸는 Product Designer 입니다.
팔로우
Bridgemaker
세상에 재미있는 것들을 경험하고, 생각해보고, 질문한 것들을 남깁니다.
팔로우
Armel
좋은 글과 선한 생각이 가진 힘을 믿습니다. 성장하며 깨닫는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허윤희
불편함을 불평이 아닌 기회로 바꾸는 프로덕트 매니저입니다. 비대면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를 만들고 있어요.
팔로우
우디
[우디디자인랩] 대표. UX/UI 중심 코칭·칼럼·강연을 합니다. 11년간 현업에서 디자이너와 PO로 디지털 프로덕트를 기획·디자인하며 세 권의 책을 펴냈습니다.
팔로우
Ji
UX관점으로 데이터를 활용하여 프로덕트 경험을 만드는것을 좋아합니다.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in/ji-hun-lee/)
팔로우
일잘러 장피엠
"인간은 목표가 있는 한 길을 잃는다." 개인과 커리어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노코드 크리에이터 일잘러 장피엠입니다.
팔로우
김태길
문학을 공부하고 디자인으로 먹고 살고 있습니다. 직무와 도메인을 넘나드는 메타 참견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bom
8년차 UX디자이너이자, UX디자인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고재비
이것저것 하고 싶은게 많은 Tech 업계의 Minority 입니다. 누구나 쉽게 기술을 이해하고, 삶과 성장에 필요한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