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가 카니발 2월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이달 한 달간 최대 90만 원 할인이 가능하고 최대 할인 적용 시 3,461만 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카니발은 국내 MPV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넓은 실내 공간과 다양한 편의 사양을 기반으로 패밀리카 수요를 잡아냈다. 법인 수요도 이끌어내며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ㅡ
전시차 할인 20만 원
ㅡ
카니발를 2월에 구매하면 재고 할인은 전시차(20만 원)만 가능하다. 30일이 지난 전시차 입고 차량 또는 최초 출하일로부터 30일이 경과된 전시차만 해당한다.
ㅡ
세이브-오토 30만 원
ㅡ
현대카드 M 계열 신용카드로 차량 대금을 결제하는 고객 한에서 30만 원이 지원된다. 결제 금액에 따라 할인 액수는 달라진다. 상환 기간은 최대 36개월이다.
ㅡ
트레이드-인 10만 원
ㅡ
트레이드-인 할인으로 10만 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다. 대상은 기아 인증 중고차에 기아 보유 차량 매각 후 신차 출고하는 고객이다. 매각 차량은 신차 출고 후 5년, 주행거리 10만km 이내 무사고여야 한다.
ㅡ
노후 경유차 폐차 10만 원
ㅡ
노후 경유차 4등급 또는 5등급 보유 고객이 폐차하고 신차를 뽑으면 10만 원을 지원받는다. 디젤 신차는 불가하며 가솔린 모델만 해당한다.
ㅡ
M 할부 프로그램 지원
ㅡ
할부 프로그램은 고정금리형(선수율 10%)과 변동금리형(선수율 1%)으로 나뉜다. 고정금리형은 48개월까지 4.5%, 60개월은 4.9%다. 변동금리형은 3개월 주기로 변경된다. 48개월까지 4.8%, 60개월 시 5.2%다.
ㅡ
예상 출고 기간 2개월 이상
ㅡ
카니발 납기일은 파워트레인마다 다르다. 가솔린은 2개월, 디젤은 4개월로 알려졌다. 이는 예상 기간이므로 실제 출고일과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한편, 작성된 최대 할인 금액은 공개된 자료를 바탕으로 적용 가능한 혜택을 최고 조건 기준으로 모두 더한 가격이다. 일부 구매 조건은 중복 적용이 불가하므로 구매자의 상황과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조건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