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orque Feb 13. 2023

"티구안이 1%대 금리?" 2월 수입차 프로모션 총정리

수입차 제조사들이 차례대로 2월 신차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고금리 시대에 각 제조사들은 대체로 저금리 상품을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특히 폭스바겐의 경우 티구안 1%대 초저금리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미니: 고객 성원 감사 의미 담아 저금리 신차 금융상품 출시 

미니는 지난해 거둔 우수한 판매 성과를 기념해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미니 스마일 할부 프로그램과 일반 할부 모두 36개월 기준 3.99%, 48개월 기준 4.99%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며, 미니 스마일 할부 프로그램의 경우 계약 만료 시점에 차량의 잔존가치를 최대 보장하고, 일반 할부 상품보다 낮은 월 할부금으로 미니 차량을 소유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월 중 미니 JCW 신규 등록 시, BMW 인슈어런스 서비스 코리아를 통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면 연 보험료를 1회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BMW 마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금융 상품을 이용할 시 적용받을 수 있다. 적용 차종은 미니 3도어 및 5도어 해치, 클럽맨, 컨트리맨, JCW 모델로, 미니 일렉트릭과 컨버터블을 제외한 2023년식 전 차종에 해당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즉시 출고 가능 물량 확보로 공격적인 프로모션 제공

메르세데스-벤츠는 S클래스 및 E클래스 대부분의 차종들과 CLA250, C300, AMG GT 43 등에 대해 즉시 출고 가능 물량을 확보해놓은 상황이다. 그 중에서도 E300e와 E350 모델은 2년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해당 모델을 구매한 고객들은 기존의 보증기간에 더해 총 5년의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LA250과 CLC300 쿠페는 3.98%의 저금리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기존 재고차에 대한 할인도 대폭 진행한다. 2022년식 모델 대상으로는 가액의 약 7% 할인을 제공하며, 2021년식 모델 대상으로는 가액의 9%까지 할인이 진행된다. 구매 방식에 따라서는 10% 이상의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폭스바겐: 티구안 고객 대상 1%대 초저금리 및 잔가보장 할부금융 프로그램 실시

폭스바겐은 2월 한 달 간 티구안 2.0 TDI 프레스티지, 티구안 올스페이스 2.0 TSI 프레스티지 모델에 대해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저금리 혜택 할부금융 프로그램과 잔가보장 할부금융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저금리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티구안 및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계약하면 선납금 30%, 36개월 할부 조건으로 1.97% 초저금리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잔가보장 할부금융 프로그램으로 구매하는 경우 선납금 30%를 내고 36개월의 계약기간 동안 각각 월 34만5500원, 월 36만1400원의 납입금으로 차량을 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역시 4%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각각 최대 49%, 50%의 잔존가치를 보장받을 수 있다. 계약 만기 시점에 차량을 반납하면, 중고차 시세와 관계없이 잔존가치 만큼의 차랑 가격을 보장받는다. 차량을 반납하지 않더라도 잔존가치에 상당하는 대출원금을 상환하면 계약 종료와 함께 차량을 계속 운행할 수 있다.


더불어 폭스바겐코리아는 ‘5년/15만 km의 무상 보증 연장 프로그램’과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차량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을 총 5회까지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고 수리 토탈케어 서비스’ (최초 1년, 주행거리 제한 없음, 사고 1회당 50만 원 한도)를 제공한다.

캐딜락: 차종별 폭넓은 선택 옵션 제공... 에스컬레이드 시승 이벤트도 운영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에게 선수금 60개월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60개월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등 다양한 구매 옵션을 제공한다. 22년식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보증기간 2년/주행거리 4만km를 추가하는 워런티 플러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센터 입고부터 수리 완료 후 인도까지 대행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기존 보증기간(3년/6만km) 내 연 2회에서 보증기간 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XT6 구매 고객에게는 현금할인 + 워런티 플러스,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22년식 모델 한정), 36개월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연식별 이율 상이) 중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하며,  XT5 구매 고객은 현금할인,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중 한 가지 혜택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2022년식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워런티 플러스 혜택이 추가된다.

CT5 및 XT4를 구매하는 고객은 워런티 플러스, 36개월 저금리 할부(선수금 30%/차종별 이율 상이), 36개월 저금리 리스(보증금 30%/차종별 이율 상이)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2월 출고 고객을 위한 특별 기념품도 마련했다.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하여 2월 중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차종 및 연식에 따라 골프백 세트, 레디백 세트 등 풍성한 출고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캐딜락은 오는 26일까지 에스컬레이드 및 에스컬레이드 ESV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를 이어간다. 시승 신청 고객 및 시승 완료 고객에 대한 특별한 증정품이 제공되며, 시승 이벤트 참여 후 2월 내 출고 완료 고객에게는 신라호텔 1일 숙박권이 포함된 신라 S 멤버십 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작가의 이전글 '선루프가 떨어진다고?' 국토부, 수입차 10만대 리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