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밍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처럼 매일 달리고 쓰며, 니체처럼 온전히 나 자신으로 세상과 부딪히며 사는 사람.
팔로우
식작가
먹는 것도, 쓰는 것도 좋습니다. 그래서 먹는 걸 쓰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가끔은 나 자신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전성배
나의 모든 문장은 당신에게 진 빚으로 빚어졌다.
팔로우
뮤즈오라
복잡한 세상에서 정말 나다운 것들을 찾기 위해 불필요한 것들을 하나씩 덜어내며 진정한 나로 살아가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팔로우
제노아
기업가, 고위경영자, 해외 비즈니스 전문가로.. 이제는 경험과 깨달음으로, 가족애, 기업가 정신, 자신의 성장과 성찰로 건강한 영향을 미치고자 합니다. 그리고 출간 준비 중
팔로우
배수현
고객과 연결된 비즈니스가 성장한다는 가설을 프로젝트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경험을 탐구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메리카노
늙으면 읽어보고 싶은 내 속마음, 고뇌, 열정, 젊은 날의 일상의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알로
본업은 방송작가. 일상 속 작고 희미한 것들에 대하여 자주 씁니다. 언어와 마음, 문화에 대한 이야기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낭만직딩
언론사 신사업 조직에서 기획과 실행하는 일을 합니다. 엄마이기도 해요. 직장에서는 동료와 후배들이, 집에서는 아이가, 닮고 싶어하는 어른으로서의 ‘나’가 되는게 꿈입니다.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푸른솔
전원생활 가운데 가능하면 소박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작은 감동이라도 남기는 사람이 되자는 마음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곽그루
낮에는 농사를 짓고 밤에는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농사짓는 뚱여사
어린 나이에 진도라는 섬으로 시집와 살며 농부라는 직업을 얻었고, 푸른 청춘을 땅만 보며 살았고 흰머리가 생기면서 옆을 돌아보고 하늘도 올려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