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4
명
닫기
팔로잉
114
명
김꽈백
애니메이션 / 일러스트 / 웹툰 / 개산책 전문
팔로우
함콩
+ 딸 셋 엄마이자 일상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하는 사람 + 쉐어하우스, 에어비앤비 따뜻한 공간 운영자
팔로우
고집엄마
끄적끄적 가볍게 일상기록을 그림으로 그리기를 좋아하는 평범한 엄마입니다. 평범하니까 공감이 될 수도 있는 저의 글과 그림이 지나가던 당신에게 작은 웃음과 휴식이 되길 희망합니다.
팔로우
김홍철
<건축의 탄생> 작가, [그림여행자 케이]유튜브
팔로우
설레다
<비정규 작가, 예술 근로자, 창작 노동자> 드로잉 실용서와 그림에세이를 여러 권 썼습니다. 인간 내면에 관심이 많아 상담심리학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임하다
그리고 쓰는 사람
팔로우
뱁새
연희동 출장집사 완결 후 인스타그램에서 뱁새툰을 연재중입니다. 동물권리 보호에 관심이 많아 재건축지역 고양이 이주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요즘에는 개그 꿈나무로서 썰을 풀고있습니다.
팔로우
음미하다
술을 빚고 음미(吟味)하고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맥주도 취미가 될 수 있나요’ 출간했습니다. eummihada@gmail.com
팔로우
클링키
나와 당신의 마음을 나누는 곳.
팔로우
율마
놀이치료사, 플로어타임 프로바이더, TRE 프로바이더, 작가
팔로우
뽀닥
일상을 스케치합니다. [스케치하다] 동사: 1. 어떤 사건이나 내용의 전모를 간략하게 적다. 2. 실재하는 사물을 보고 모양을 간추려서 그리다. 5월과 10월은 쉽니다.소풍기간임
팔로우
박정은
일러스트레이터. 「뜻밖의 위로」, 「내 고양이 박먼지」, 「왜 그리운 것은 늘 멀리 있는 걸까」,「공간의 온도」등의 책을 썼습니다. 검은고양이 먼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짱구맘
지치고 힘든 일상 힘이 되어주는 너희를 위한 기록.
팔로우
사루네
그리고 싶고 쓰고 싶고 남기고 싶은걸 남겨요.
팔로우
하얀비
그리고 , 짓고 , 만들며 ... 일러스트레이터 하얀비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김파카
그림 그리는 사람
팔로우
하지희
프랑스 생활 13년 후 한국 괴산 생활 시작합니다. 작가, 비건 프렌치 요리사, 손편지 전달자, 프랑스어 과외 교사 등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베를린부부
16년 넘게 유럽을 떠돌다 한국에 정착 중인 건축가 남편과, 일상을 그리는 그림쟁이 아내, 그리고 두 아이가 먹고사는 이야기
팔로우
리모
여행드로잉작가. 흩어지는 추억을 쓰고 머물렀다 떠나는 시간을 그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