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김문수
수원의 한 09년생 남자입니다. 사회적인 주제의 소설이나 평소 일상에서 얻은 작은 깨달음들을 씁니다. 당신의 하루가 오늘도 마치 내일처럼 빛날 것임을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우
송하
zzz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NABIway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
김대군
김대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오랜 정보분석업무를 하면서 개별정보의 특성을 이해. 앞으로 정보분석을 바탕으로 실천적 사유를 통한 현실문제 대응관련 에세이를 작성할 계획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everSONG
노래는 삼분간의 승부수죠. 삶의 넓이와 깊이가 녹아 있는 노래가사 100% 창작하기, 그리고 인공지능 작곡하기와 선별 프로듀싱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 볼게요.
팔로우
수담
철학과 고전을 사랑하는 수학교사, 수담입니다. 무심코 지나쳤던 일상의 순간들을 철학적 렌즈로 들여다보며, 그 속에서 발견한 작은 지혜들을 글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필천편
알츠하이머 진단을 받았습니다.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지워지는 과거. 새로 쓰는 현재. <인생2막 나는 알츠하이머다>를 쓰며, 나만의 유지 방법을 나눕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Neuldam
글쓰기는 말도 누군가를 안아줄 수 있다는 걸 가르쳐줬어요.
팔로우
채현
안녕하세요, 사랑에 대해, 인생에 대해 고민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작성하는 채현 작가입니다..
팔로우
Everett Glenn Shin
그온갖 것의 감정을 언어로 잇는,감각의 서사를 쓰는 작가 에버렛입니다.
팔로우
그린버드
평론, 에세이, 시 씁니다
팔로우
살랑살랑
누군가의 자식이자 누군가의 친구, 09년생의 눈으로 본 세계를 이해하려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김경은
감정은 왜 이렇게 복잡할까요? 심리학과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정서의 얼굴을 탐험합니다. <정서, 무자비한 녀석!> 저자.
팔로우
Nope
대학생
팔로우
장원희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그저 먹는 일, 살아가는 일, 매일을 버텨내며 고민하는 이야기를 씁니다. 조금씩 아프고, 그 마음을 끌어안고 살아가는 복잡한 우리 모두가 평온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김채하
내 머릿속
팔로우
어름 조각
여러 어름 조각들을 줍습니다. 얼음처럼 녹아 없어질 뻔한 찰나를 글자 조각들로 잡습니다. 자유롭게 글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