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3
명
닫기
팔로워
183
명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염홍철
염홍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계란후라이
안녕하세요, 계란후라이를 꿈꾸는 삶은 계란입니다. 뜨거운 세상에 껍질을 깨고 나와 나만의 모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당신은 지금 계란후라이인가요, 아니면 삶은 계란인가요?
팔로우
코네티컷 김교수
뉴욕시와 보스턴 중간에 있는 코네티컷주의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의 경영대학의 회계학 교수.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걱정 많은 아저씨
이래저래 제주살이 하는 8년차 아방으로. 학생들 가르치기 14년차 교수로. 지구살이 40년 넘은 인간으로. 생각좀 정리 해보렵니다. 인생 살며 겪는 모든 것들에 대한 리뷰.
팔로우
에세이스트
따뜻한 사람이 따뜻한 사람을 만난다.
팔로우
김학수
오늘, 그림 그리고...
팔로우
맘스터디
엄마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권석민
삶은 읽기와 쓰기의 연속이다. 그 과정을 축적하며 공동체와 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인스타그램 @namuyaaaa
팔로우
심리학 나무향기
18년차 심리전문가가 전하는 따뜻한 이야기와 마음 산책. 방송촬영 심리자문가. 외부강연.
팔로우
여행자
옛이야기와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예요
팔로우
실버 강
글을 통하여 함께 힐링하고 세상이 선함으로 가득차는 그날을 소망하는 촌부
팔로우
오색빛깔 라희뷰
건축여행가, 음악극연구가. 취미는 프리다이빙. 者에서 나아가 家를 지향합니다. 한 사람의 우주가 모두의 우주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탐구하길 좋아합니다.
팔로우
감자밭
헬기조종하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적다가 지금은 광주 동강대 교수 노릇하며 쭉 적고 있습니다. 에세이 '불면 혹하는 나이 마흔'을 냈고, 날마다 도서관에 희망도서 신청 중입니다.
팔로우
해처럼
생후 20년간은 부모님의 철없는 둘째로, 학생 신분을 탈피하고부터 10년간은 구성작가로, 대한민국을 떠난 후로는 자칭 에세이스트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따뜻한꼰대 록키박
언제나 다음이 궁금한 나. 망가졌어도 록키박이기에 다시 일어 섰다는 얘길 듣고 싶다. 따뜻한 꼰대는 남의 얘기도 듣고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꼰대이다. 함께해요 따뜻한 꼰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