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뉴욕꼬질이들
미국과 서울의 패션세계, 그리고 유학생 및 직장생활의 처절하지만 희망차고 소소한 이야기들을 종알종알 풀어냅니다.
팔로우
영지
일상 속 작은 것에서 의미를 찾고 그리고 실천합니다. 공직, 리더십, 코칭, 조직문화, 문화, 예술 등 나를 찾기 위해 다양한 분야를 탐구하고 경험합니다.
팔로우
소박하고도
'집순이 소망'과 '지랄방구 창연'이 각자의 세계 여행을 기록하던 곳. ‘집순이 소망’이 세계 여행 이후의 삶을 기록한 에세이 <세계 여행은 끝났다> 출간함.
팔로우
김수정
별 일 없이 사는 여자 사람 엄마의 일상다반사. 이제 진짜 에세이스트.
팔로우
요일 Yoil
자라, 유니클로와 같은 SPA 브랜드부터 구찌, 버버리와 같은 명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한 곳에서 비교/검색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팔로우
단색
몸이 변할 때, 단 한 장으로 색다르게. "여성이 쉽게, 건강해지는 세상"을 꿈꾸는 여성 전문 기능성 웰니스 브랜드 단색입니다.
팔로우
시나페홀로
시나페홀로, 조종일의 브런치입니다. 인문,철학을 좋아하며 어떻게 신학과 연결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며 글쓰고 가르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음꽃psy
마음을 들어주는 상담사, 마음꽃ps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몽실
감상가
팔로우
김유례
달마다의 기록
팔로우
자연스런낙엽
나는 왜 한 직장에 정착하지 못할까. 정착할 곳을 찾아헤매는 나의 이야기.
팔로우
룽지
<에스콰이어> <우먼센스>에서 글을 썼습니다. 생각하는 걸 멈추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김국주
풀업하는 여자, 두 아이의 엄마, 가정주부, 벨리댄서, 스포츠 지도사 그리고 작가지망생
팔로우
재쇤
매일 성장하고 싶은 사람. 지난 순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슬기
내면의 소리를 듣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