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최재운
AI와 인문학의 교차점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대학에서는 AI와 경영의 융합을 연구하고, 일상에서는 AI와 인간을 중심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편안한제이드 김지원
성실하지만 별나서, 그 중간 어느 지점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글을 써서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이람
꿈에 묶여사는 사람
팔로우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다락방지기
소란한 하루 끝에, 놓치고 싶지 않은 감정을다락방처럼 조용하고 따뜻하게 담아냅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한지웅
한지웅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마주
회사 다니면서 혼자 아이를 키웁니다.
팔로우
담쟁이
과학과 음악, 영화를 좋아합니다. 책이나 영화와 음악에 관한 이야기, 항암 치료를 하며 드는 생각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연작가
쳇바퀴처럼 반복되는 하루 속, 또 다른 세상을 담아냅니다.
팔로우
unfinished life
그냥 여행을 좋아하고 글 읽기를 좋아하는 할머니입니다 문예창작을 전공했지만 시도 쓰다말고, 에세이도,소설도, 마무리가 안되고 있는 ~ 이번 생은 미완의 장으로 살려나 봅니다
팔로우
디엔드
인생이 영화라면, 나의 장르는 감동실화.
팔로우
라봇
어릴 때는 군인인 아버지를 따라 타의적으로, 현재는 자의적으로 외국인 남편과 함께 이곳저곳을 떠돌며 살고 있습니다. 평범함 속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단풍국 블리야
봉골레 파스타는 1년에 한번이면 충분했던 한식 마니아. 캐나다에서 다시 시작한 인생 2막. BC 주정부 공무원 단풍국 블리야가 글로 전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임선민
믿을 수 없을 만큼 짧은 결혼이 끝나가는 과정의 기록. 이혼, 혹은 어떠한 이유든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 당한 경험을 가진 분들을 위한 글.
팔로우
비채
비워야 채워짐을 깨닫고 아이와 둘이서 사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만두부인
초등 쌍둥이 엄마입니다. 엄마가 되고 나서 인생의 바닥을 겪었습니다. 회사를 그만 두니, 나와 세상이 새롭게 보이더군요. 나만 그런 게 아니겠죠?
팔로우
[ 틈 ]
브런치스토리가 만든 콘텐츠 큐레이션 공간 [ 틈 ] . 함께 생각하면 좋을 주제, 지금 공유하고 싶은 동시대인의 이야기를 엄선된 큐레이션으로 소개합니다.
팔로우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