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8
명
닫기
팔로잉
68
명
너무 다른 역할
일을 하고, 여행을 시도하고, 사진을 반복합니다.
팔로우
이지현
홍대앞 핑크집짓기, 소장시집의 에세이, 시쓰기는 스스로에 대한 위로, 틈틈이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혁
한국일보 신춘문예로 등단했습니다. 장편 몇 권과 중 단편 수십편을 발표했으며, 미니픽션 쓰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중학교2학년 국어교과서에 실린 <달걀팔이 소년>의 작가입니다.
팔로우
광호
동료지원인, 불안(정)노동자, 우울노동자
팔로우
최경희
여행에서 발견한 가치들을 글로 담습니다.
팔로우
purekim
삶과 장소에 대하여
팔로우
빙수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최효훈
순간의 감성을 남기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가닉씨
음식과 술, 여행과 음악이 차고 넘치는 삶과 놂에 대하여
팔로우
TOMO
C++, 파이썬 개발자지만 부업으로 여행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찍은 사진들과 여행지에 대한 정보와 느낌을 공유하고 있어요!
팔로우
예나빠
GPU를 설계하는 엔지니어이자, 전 세계 미술관을 헤매며 삶의 빛을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기술과 예술 사이, 일상과 현실 사이에서 글로 균형을 찾습니다.
팔로우
니나nina
nina는 소설 <삶의 한가운데>의 주인공입니다. "모든게 미정이야.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이 될 수 있어"라고 말했죠.모두 각자 자신이 원하는 것이 될 수 있는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허예지
생각 디자이너(Thought Designer), 철학을 어떻게 인문학과 연결하면 좋을지 고민합니다. https://contextual.kr
팔로우
권지현
지역 지상파 방송국에서 라디오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20년차 방송작가입니다.
팔로우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팔로우
은은
삶을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
진저
11년간 기자로 일했습니다. 진저는 생강 아닙니다:D ~
팔로우
나날
읽어야 쓸 수 있다고 믿는다. 갇히지 않기 위해 부지런히 읽고 조금씩 쓴다.
팔로우
Sunny Choi 메덴코
<코펜하겐이 처음이라면> 작가, 가장 사랑하는 나라는 ‘인도’. 라트비아 엘프와 사랑에 빠져 4년 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 북유럽 덴마크와 라트비아 두 나라를 오가며 생활 중
팔로우
Yellow Duck
뼛 속까지 연극인/ 쓰고 찍고 그리고 별 거에 기웃거리는 사람/ 2009년부터 노마드/ 저서: 착한여행 디자인, 노마드 베이비 미루, 나 이렇게 귀엽게 늙으면 좋겠어 등.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