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9
명
닫기
팔로잉
49
명
별말
피아노 치는 N잡러
팔로우
Bingmong
프리랜서 에디터, 인터뷰어, 기획자
팔로우
돌돌이
두 아들의 아빠이자 한 아내의 남편으로 살아갑니다. 병원에서는 내시경실 간호사로 지내고 있습니다. 환자의 삶을 바라보며 가족의 하루를 보냅니다. 바로 지금!
팔로우
정목
주로 힘들때만 쓰는편
팔로우
가을
내게 주신 땅은 아름다운 곳에 있다고 믿으며 (시편16:6) 만나게 되는 모든 상황에서 아름다움을 찾고 느끼려 노력합니다. 일상을 살고, 그 이야기를 에세이로 씁니다.
팔로우
꿈을꾸다
예민한 엄마가 나로 살아가기 위해 꿈을 꾸며 글을 씁니다. 글쓰기 고민, 성장통 육아 일기, 미니멀 라이프 도전, 미국 생활, 해외 육아 등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구너
책 읽고, 글 쓰고, 산책하는 삶을 꿈꾸며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사람. 소소한 순간들이 모여 반짝반짝한 인생이 되길.
팔로우
래미고
래미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호치담
17년 차 사서이자 4살 짜리 딸과 43살 짜리 남편을 키우는 주부
팔로우
로에필라
예쁜 아이와 사랑하는 남편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라즈베리
독일에 거주하는 라즈베리의 이야기입니다. 난임 일기, 독일에 사는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연두빛초록
추억의 힘으로 현재를 살아나가는 모두에게 공감, 위로의 글을 전합니다.
팔로우
윤소금
35살, 보통의 여자가 살아가는 삶을 담담히 적어봅니다
팔로우
원더엄공
중소기업에 다니는 11년 차 직장인이자, 어린 두 아이를 키우는 주말부부 워킹맘 입니다. 나와 가족의 행복한 오늘을 위해, 야무지게 하루하루를 삽니다 :)
팔로우
피아니스트조현영
-책 <365일 클래식이라는 습관 2025>, <네 인생에 클래식이 있길 바래>, <클래식은 처음이라> 8권 저서 집필/ 강의 및 연주 문의 - 카카오 ID-76klavier
팔로우
배유정
난임 부부에 관한 에세이를 씁니다. 10년 넘게 아이를 기다리는 만년 예비 아빠입니다. 유정이는 딸이 태어나면 주려고 지어둔 이름인데, 잠시 빌려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LaLa
정신없이 놀다보니 벌써
팔로우
모레바람
다음 달에는 엄마가 될거에요. 혹시 안되면 그 다음 달에. 포기하지 않을 힘을 얻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RayKwon
읽고 쓰는 집순이. 햇살 좋은 주말, 야외 활동은 당신에게 양보합니다.
팔로우
기쁨
대기업에서 평범한 직장인이며, 3년차 신혼부부 중 아내의 역할을 맡은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