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6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 시작하기
메뉴
브런치 홈
브런치 나우
브런치 독서클럽
브런치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62
명
소원상자
희귀난치병으로 10년째 투병중인 환우입니다. 글쓰기의 시작은 우선 나를 들여다보는 연습부터 해야됨을 절실히 느낍니다.
구독
내손내밥
한식을 사랑하고 요리합니다.딸이 갑작스럽게 급성백혈병(ALL) 진단을 받은 후,딸을 위한 맞춤 요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구독
오리냥
수필로 등단. 동화 작가를 꿈꿔요. 읽고, 쓰고, 오래 들여다볼 수 있는 것들을 사랑합니다.
구독
유쾌한T맘
유쾌통쾌한 현실주의자. 흩어지는 말보다 묵직하게 남는 글이 매력적이라서 글을 씁니다. AI와 NFT 기반 통합 IP 창작 생태계 플랫폼 준비 +소설 집필 중입니다.
구독
숨결biroso나
말보다 조용한 위로를 믿습니다. 오늘도 삶을 살아내시는 분들에게 마음이 먼저 도착하는 문장을 씁니다. 깊은 숨결로 마음을 건네는 사람, 에세이스트 'biroso나'입니다.
구독
삼콩
좋아하는 게 많아요.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글 쓰는 걸 좋아해요.
구독
라라쿠키
하루하루 성장하고 노력하는 과정에서 배우고 경험한 일들을 공유합니다. 자기 계발, 재테크에 관심이 많고,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집사입니다.^^
구독
이너프
제 글을 읽고 피식 웃으며 위로 받는 한 사람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수집하고 추구합니다.
구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구독
우상권
저는 글을쓰는 작가이자 유튜브 방송을 하는 유튜버입니다. 저의 25년의 장사스토리로 많은 자영업자분들께 재미와 긍정의 자극을 드리고자 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