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수민
수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남자
보통날의 남자 입니다. 나르시시스트 전부인과 이혼 중입니다.
팔로우
모도
책을 읽고 글을 쓰는 사람입니다. 일상이 글이 되는 순간들을 담고 싶어요.:D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날개
내 세계를 용접하여 날개를 달아주고 싶다.
팔로우
박지향 Galadriel
익숙해진 낯선 땅 캐나다에 삽니다. 살고 사랑하고 이별하는 아름답고 간절한 풍경을 연필로 쓰고 붓으로 그리며 살지요. 좋은 땅에 꽃씨를 심는 마음으로...
팔로우
이혜진
이혜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니피캇
To love another person Is to see the face of God. (영화 '레미제라블' 中에서)
팔로우
구녕
감정을 표현할 줄 모르는 직업 없는 개발자입니다. 감정을 표현하지 않고 마음속에 꾹꾹 눌러 담다 보면 커다란 구멍이 생기더라구요. 이런 저의 구멍 속 기분을 느껴 보실래요?
팔로우
선우
책을 좋아해서 글을 써보고 싶어졌습니다.머릿 속 생각을 활자로 남기는 시간은 자유롭습니다.아무도 깨지 않은 새벽, 아직 실패하지 않은 어느 때.조심스럽게 한발 내딛어 봅니다.
팔로우
츄비오
츄비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춘원
이춘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기
어쩌다 소설가가 된 국세공무원 하기의 좌충우돌 작가생존기
팔로우
꽃샘추위
꽃이 피는 시기를 시샘하는 추위...내 인생의 꽃샘추위가 끝나고 꽃이 피어날 그 날을 기다립니다.
팔로우
이상우
이상우의 브런치입니다. 국가기록원 학예연구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조은예
조은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혜영
신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택교
이택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봄비눈
우리가 겪었던, 있을 법한 사랑 이야기를 씁니다. 누군가에겐 추억이, 누군가에겐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