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그레이프
극장문을 나서며 시작되는 영화에 관한 긴 수다들. 그 영화 어디가 좋았냐면,
팔로우
에너지니
여성의 관점을 바꾸는 글을 씁니다. 사랑, 관계, 건강 등 여성으로서의 성장을 가장 자연스럽게 추구하는 지렛대를 제공합니다. 매주 월요일 업로드합니다.
팔로우
스윗드림
“여행하듯 살고, 쓰며 기억하는 사람.” Travel. Write. Remember.
팔로우
오르카
돈이 되는 창작을 합니다
팔로우
알로
본업은 방송작가. 일상 속 작고 희미한 것들에 대하여 자주 씁니다. 언어와 마음, 문화에 대한 이야기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주정현
흔들리는 일상 속에서 내면의 중심을 잡는 방법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8년, 한국에서 8년 동안 세 아이를 키우며, 다양한 문화 속에서 부모로서 성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아리
글 쓰고 번역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고운비
조금 이른 나이에 공무원을 퇴직하고 나의 길을 가는 중입니다. 계절의 흐름 속 오늘을 기록해요 :)
팔로우
도시유랑자
대충살고 싶어서 스웨덴에 왔으나 대충 살 수 없었던 인테리어디자이너 어느나라도 정붙이지 못하는 사람 한동안 스웨덴과 주로 쓰다가 지금은 아무주제나 쓰는 중
팔로우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성인진로전문가 이혜진
저는 과거 공무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나' 답게 일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사람입니다. 10년간 4000명을 상담하면서 발견한 진짜 이야기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