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인용구
글쓰는 공대생 용구입니다. KAIST 대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시와 일기에 가까운 수필 따위를 올립니다. 페이스북에 같은 이름의 작은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숨결
나와 당신을 위로하고-나와 당신이 성장하길 바라며 시집<너라는의미 너라는위로>
팔로우
Suho
당신의 빛나는 순간, 라이트라이팅
팔로우
목하사색
라이프디자이너 / 날마다 즐거운 생각을 하고 생각하는 것을 실천하며 오늘도 찬란한 인생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오늘을 사는Joy
부모와 아이가 스스로 삶의 지도를 그릴수있도록 교육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또한 바쁜 일상속에서 나에게 중요한 것을 찾는 방법을 실천하고 누리는 일상을 공유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초이
레시피 한줄한줄에 담긴 의미를 전달하는 요리선생입니다. 기술경영을 전공하고, 해외 마케팅을하다가 음식을 나누는 즐거움에 빠져 요리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제이
직장생활 7년, 식당생활 2년을 마치고 안식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책, 산책, 미술을 좋아하고 1살 차이 남편과 뒤늦은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달팽이인간
..
팔로우
이제이
차tea와 사람, 존재하는 공간을 사유합니다. ㅣ기윤재奇潤齋 안주인 ㅣ 사적인 티롯지, 작은기윤재에서 차를 우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기타치는 권작가
30대 직장인입니다. 일상 속에서 길어올린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약간 삐딱하게 바라보는 저만의 시선과 사유를 글 속에 담습니다.
팔로우
단아
일상에 떠오르는 생각을 주저없이 씁니다.
팔로우
제임스
새벽에만 볼 수 있는 오그라드는 감성기록장. 정작 쓰는 사람은 한낮에 씁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낮술도 합니다.
팔로우
이지영
에세이 쓰고, 시 쓰고, 동화도 쓰는, 글쓰기 테라피스트. 前 KBS 라디오작가.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