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
명
닫기
팔로워
12
명
명재신
고향 쑥섬의 이야기를 2021년에 제4 시집 ‘쑥섬이야기’로 출간한 쑥섬 시인입니다.
팔로우
하지현
하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띵동쌤
오늘도 실험 중입니다. 말보다 직접 해봅니다. 경험한 것만 말합니다.
팔로우
하하
사람 이야기에 쉽게 마음이 동합니다. 감수성은 줄일 생각이 없고, 사소한 일에도 괜히 의미를 붙이며 웃음 반, 진심 반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따정
사랑이 많아 대체로 다정하다. 마음이 깃든 관계를 좋아한다. 꾹꾹 눌러 담은 일상과 주변인에 대한 이야기를 글로 나누고 싶다. 특히, 사랑 이야기에 강하다. Love & Free
팔로우
연필수집가
연필*을 수집합니다. 그리고 예술*과 대중을 연결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라피
라피의 브런치 입니다. 개인적인 취향과 과거, 현재를 기록합니다. 산과 바다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한여름
외국계 기업에서 마케터로 일했으며 ,현재는 적극적인 소비자로 살고 있습니다. 호기심 많은 낙천주의자로 일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수깡
몸의 감각과 마음의 움직임을 기록합니다. 요가 수련 속 아사나와 일상에 스친 말들, 흘러가 버릴 뻔한 순간들을 글로 남깁니다. 나를 데리고 잘 살아가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엄지혜
혼자 듣긴 아까운 이야기들을 수집하고 기록한다. 에세이 『태도의 말들』 , 『까다롭게 좋아하는 사람』 등을 썼다.
팔로우
틈새 수집가
일상의 틈과 존재와 존재 사이에서 나를 발견하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외국계 기업에서 소통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하영남 서촌 그 책방
체부동 15-1에 '서촌 그 책방'을 열었습니다. 좋은 책을 선정해서 재미있는 독서모임을 진행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