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마망심리
미술비평가이자 정신분석가로 활동하며 <마망정신분석심리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 흥미로운 사례와 예술작품 분석을 통해 정신분석을 쉽게 소개합니다.
팔로우
김서은
라까니언 정신분석가 | 철학과 대학원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메일걸즈
매주 두 편, 두 이십 대 청년이 먼 곳에서 가져온 '우리 바깥의 우리'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cinefille
프랑스에서 영화를 공부했다. 중편영화 <윌리엄을 찾아서>를 비롯한 몇 편의 작은 영화를 연출했다. 계속 영화를 탐구하고, 글을 쓰고, 연출하는 게 꿈이다.
팔로우
조소희
파리 8 대학 영화과 졸업, 단편 영화 <어느 여름> 감독 및 각본
팔로우
전윤혜
경험주의자. 일로 예술에 대한 글을 쓰고 고쳐요. 낙으로는 머릿속 이야기들을 쓰고요. 푸른 눈의 동반자와 프랑스에 삽니다.
팔로우
장혜선
월간객석 수석기자, 바른 시선으로 무대를 영원히 기록하는 사람이 되고자 부단히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Sol Kim
미국에서 자폐를 가진 아들와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 한국&미국의 사회인야구, 연극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Jane
일기
팔로우
미스터 Y
영화에 대한 감상과 문학에 대한 감상 및 짧은 단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담 리에
Depuis 2016, 프랑스 남부 시골 온천마을 거주 // 국제커플, 프랑스인 남편과 결혼 // 좋아하는 것 : 향기로운 사람들과의 대화, 독서, 글쓰기, 숲속산책, 생각, 명상
팔로우
허남설
집과 동네, 땅에 관심 많은 기자. 건축을 배우고 건축회사에 다니다가 기자가 되었습니다. 건축과 도시의 겉으로 드러난 모습, 그 너머를 보려고 애씁니다.
팔로우
SALT
꿈꾸는 사람
팔로우
장석류
예술경영.문화행정학자(Ph.D), 교육자, 경영컨설턴트, 칼럼니스트.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좋은 것을 발견하여 '문화다원(文化多元)'을 함께 가꿔가고 싶은 사람.
팔로우
bego
4년 차 초짜편집자. 자신이 걸어갔던 길을 다른 사람들에게 안내해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주로 글을 써서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팔로우
따뜻한 선인장
이십대엔 지구별 남쪽, 삼십대엔 북쪽에 살고있네요. 남아공, 필리핀, 베를린을 거쳐 지금은 보덴제 근처에서 기록중입니다.
팔로우
메장탕트
정확한 해석을 꿈꿔요. 이론을 토대로 문학을 해석하고, 포착불가능한 감정을 느끼기 위해 문학을 읽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