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를 구독하는 40명
-
이지아
남몰래 숨겨놓은 오랜 상처가, 내 모든 일들의 이유인 것만 같아, 내 깊은 상처의 뿌리를 들여다 보기로 했습니다. 찬란하게 빛나, 편안함에 이를 나를 위해 글을 써내려갑니다.
-
Mong
기억이 왜곡되기 전에 적어 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행히 사진과 구글의 기록들이 희미해진 기억들을 되살려 주네요. 올해내로 이 작업을 마치는게 목표입니다.
-
수수밥
내면의 소리를 듣고 삶이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아름다움, 감사 또 건강을 수수밥으로 글지어 나눕니다.소중한 쌀마음 씻고,불리고,끓이고.
-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
시럽보다 달콤
영화/뮤지컬/소설/대중음악 속 직장생활의 필살기를 찾는 글을 쓰는 공인노무사이자 회사원 입니다.
-
Dr 김나영 스윗드림
Dr. 김나영 (응용언어학 박사)/<언어의맛> 저자 /[Language & Contents Lab] [엘앤씨 랩] 대표/인문학 강사/작가/칼럼니스트/영어 컨설턴트/콘텐츠 큐레이터
-
육아도 하는 변호사
나와 세상에 대해 다정한 마음을 갖기를 희망합니다. 다정함이라는 기술에 관심이 많습니다. 따뜻한 온기를 찾아, 책 속에 새겨진 문장을 읽고 글을 씁니다.
-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
leeway
글로 삶을 스케치합니다. '스케치 에세이'로 일상을 담습니다. 때론 '행복'이라는 색으로, 때론 '위로'와 '공감'의 색으로, 삶의 다양한 색을 함께 나누려 합니다.
-
책미네랄
젊은 나이로 손녀가 있는 진정한 부자인 책미네랄입니다. 사랑한 시간, 사랑 할 시간을 감성에세이로 쓰고자 합니다.
또한 책에서 얻는 마음의 심리와 사랑을 적어나가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