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steady
현직 노동부 근로감독관입니다.
팔로우
nomad
늦깎이 공무원입니다. 공직 사회에 들어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럴 때마다 감상을 기록하기 시작했습니다. 글쓰기를 통해서 '소우주 여행자'가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우너빈
소기업 계약직부터 외국계기업까지, 5개의 회사를 다녔던, 16년차 직장인 '이었던' 40대 남자. 그 때마다 마음에 꽂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란
스스로의 힘으로 코코넛 나무에 오르는 사람. 영주시에서 동네책방 '책방하리'를 운영한다. 글쓰기 수업과 독서 모임을 열고, 편지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haribookshop
팔로우
봄날에 핀 꽃 한송이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황준선
사람을 연구하며, 패턴을 읽고,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팔로우
푼푼
마음이 두드릴 때 씁니다.
팔로우
김뚜루
스토리텔러. 사람이 지닌 이야기의 힘을 믿어요. 아이들과 놀 땐 가끔 사족보행을 하는 B급 엄마(동네개 역할)
팔로우
Grays
긴 하루를 살고 싶어하는 늘보
팔로우
주이
다운증후군 친언니를 둔 동생의 이야기. #선쁘 와 #주이
팔로우
맘디터
프리랜서 작가, 에디터/ <지구의 한조각에 걸터앉은 여행> 오디오북 저자 / <아침저녁기도> 여성문학제 대상(성북구) / 세 자녀, 리트리버까지 키우는 아줌마
팔로우
동주씨
자폐스펙트럼 아이, 재준이를 키우는 엄마. 언어재활사라는 직업을 사랑하는 직업인.
팔로우
떠수니
여행으로 꿈을 그리는 낭만주의자. 아이와 여행하며 행복 찾는 엄마. 아직은 아마추어 사진 작가. 전직 기자. 엄마여행작가. <엄마랑 아이랑 퐁당퐁당 여행육아> 출간.
팔로우
이 란
어쩌다보니 이번 생
팔로우
조각
시간이 나면 써야지 했다가 도통 시간이 나지 않아 이제 시간을 내어 씁니다.
팔로우
아둥바둥 김대리
현재 잘 살고 있습니다. 그간 아둥바둥 살아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나이는 들고 직급도 올라갔는데 항상 아둥바둥거리는 대리직급 같습니다. 제 이야기좀 들어보실래요?
팔로우
김캐롯
특별할 것 없지만 특별한 삶을 기대하는 예비 경력단절맘
팔로우
목짧은두루미
만년 요가 꿈나무. 허리디스크 터짐. 영상번역가
팔로우
울림
가슴을 울리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보다 한 발 빨리 크는 첫째와 남들보다 느리게 크는 다운증후군 둘째를 키우는 중입니다. <다운증후군 아이가 찾아왔다> 출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