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45
명
닫기
팔로워
645
명
편부효
363일간 캠핑카 에벤에셀과 유라시아대륙을 누볐습니다. 튀르키예 87일, 모로코 70일, 러시아 60일,영국 40일. 길 위에서 만난 사람들의 진심과 은퇴 후 부부의 뜨거운 삶을
팔로우
Grace
복잡한 마음에 길을 내어주고, 상채기난 마음에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룰랄라
50대 회사원이며 다양한 시도 중인 중년설계자 입니다 쉽지 않은 가족들과 앞으로 따로또같이 지내고픈 꿈을 꾸고 있어요 브런치 작가 너무 설레는 시작입니다.
팔로우
수호
[수호♡류우] 한일 국제 게이 커플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귀한 시간,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임계
저는 은퇴한 물 엔지니어입니다. 물을 보며 느낀 삶과의 공통점들을 이곳에서 나누고 싶습니다. 글 쓰는 솜씨는 서툴지만, 급변하는 시대에 맞춰 저 또한 물처럼 유연해지려 합니다.
팔로우
원성진 화가
일상에 소금을 뿌리듯, 짭짤한 맛으로 삶을 채우고 싶습니다. 철학적 사유와 예술의 흔적을 기록하며 살아가는 원성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호창
루마니아 문학 박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강의 중, 문학, 철학, 신화 속에서 인간 존재의 본질을 탐구하며, 다양한 비전(秘傳) 지혜에 관한 글을 작성 중
팔로우
오현
어서와요, 고마워요.
팔로우
그대로
늘 처음 경험하는 오늘을 소담하게 지금 내 마음에 담고 싶네요 또 다른 오늘이 오기전에...... 오늘이 올까?
팔로우
서명진
서러운 나날을 딛고, 명쾌하고 진심 어린 글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낯선 수업, <엄마학교>를 화, 금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헤아림
"당신의 무너진 마음 곁에 조용히 앉아 글을 씁니다." 억지로 괜찮은 척하느라 방치했던 '나'를 만나러 갑니다. 타인의 마음은 잘 살피면서 정작 내 마음은 돌보지 못했던 어른아이
팔로우
Nomad K
일상의 생각들을 글로 남기는 Nomad K 입니다. 또다른 나를 발견하기 위해 여행중입니다. 새롭게 시도하는 모든 발걸음들을 기록하는 계정입니다.
팔로우
산호
평범한 일상이 소중하다는 걸 나이 오십에 깨달았습니다. 그 깨달음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글향기
안녕하세요? 글로 향기를 전하는 글향기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소소한 일상적인 이야기,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자 합니다. 좋은 글, 향기로운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우
흔들리며 걷기
"이름처럼 자유롭게 '기화'하고 싶지만,중심을 잡으려 애쓰기보다, 기꺼이 흔들리며 걷는 법을 배웁니다. 제 휘청거림이 누군가에겐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기억의 옵스큐라
“Erasing memory as ritual. You are the witness.” 기억과 인식 과정을 재현하는 비디오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순
작가 영순입니다. 출판 제의, 강연 제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누군가를 치유하고 살리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느릅내
저자는 40여 년 동안 아이들과 함께해 온 교사이자, 학교 경영과 교육행정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온 교육자입니다.
팔로우
윤수환
윤수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우로라
안녕하세요. 94년생 뱀띠 딸 맘이자 평범한 회사원 아우로라입니다. 에콰도르인 남편과 제 3국 멕시코에서 살며 벌어지는 헤프닝들을 글로 적어나가려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