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
명
닫기
팔로워
19
명
오엔디
오엔디(Oendi), O는 순환과 연결, end는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I는 나 자신을 뜻 하며 삶의 흐름 속에서 나다운 길을 찾아 내면의 성찰과 따뜻하고 단단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버티기
오늘도 버티며 나답게 살아갑니다. 언제나 처음인 세상살이를, 글을 통해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김세은
안녕하세요? 책을 정말사랑하고 글쓰기를 좋아해서 자주 쓰고 있어요. 놓치고 싶지않는 순간순간의 삶의 흔적들울 글로 남기고싶어요 .이 멋진 공간에서 자주자주 소통하며 배우고싶어요
팔로우
황혜림
감정을 글로 쓰는 사람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지아
지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조은희
조은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iso삼삼
글을 읽는 동안 그대의 얼굴에 미소가 머물기를, 진솔함과 따뜻함이 그대에게 가 닿을 수 있기를......
팔로우
준교
준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황선희sunny
황선희sunn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광순
최광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병철
이병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Byungmoo Lee
Byungmoo Le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진경
그만 과학에 빠져버린 인문학 강사입니다. 어떻게 해도 세상의 일부만을 알 수 있는 인식의 한계를 조금이나마 넘어보고자 '과학하는 인문학'이란 콘셉트로 글을 올려봅니다.
팔로우
모치
모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