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2
명
이소희
문화예술 애호가입니다. 문화예술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마케터와 아트인사이트 컬쳐리스트로 활동 중입니다.
구독
Bold P
글로 밥 먹기 아카이빙 프로젝트. 그동안 써온 의미 있는 글들을 차곡차곡 모아갑니다.
구독
헤이두
안녕하세요. 심플한 살림법과 정리 노하우를 전하는 워킹맘 헤이두 입니다.
구독
가위바위보쌈
전국에 있는 보쌈을 찾아냅니다. 누군가 좋아하는 음식을 물어볼 때 "보쌈"이라고 망설임 없이 대답하는 글쟁이입니다. 매주 목요일 새로운 식당 이야기를 쓰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구독
지오아빠
사업가 아빠의 필사적인 육아 이야기. 우리가 범고래보다 존엄한 이유.
구독
아몰포스
임정희의 브런치입니다. 매일 살고 매일 씁니다. 20년간 200권이 넘는 일기장에 기록한 육아에세이 <어쩌면 동심이 당신을 구원할지도> 를 "남해의 봄날"에서 출간했습니다.
구독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구독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구독
나른한 오후
백수로 살고 싶었다. 현실은 23년차 직장인. 삶은 늘 이런식으로 배신을 때린다. 오늘도 모순적 일상을 견딘다. 짬날 때마다 백수 행세한다. 정처없이 떠돌고,먹고, 글쓴다.
구독
지구여행자
10년 가까운 시간 동안 비행하고 있는 승무원입니다. 비행을 하며 만난 '사람들' 이야기와 비행 관련 꿀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