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Bye Bye My Blue
2012년 어느날 우울증 공황장애 진단을 받았다. 의사의 진단에 그 날 하루 종일 비현실감을 느꼈다. 그래도 나는 살아가고, 이겨내야 했다. 그런 나의 이야기를 남기려 한다.
팔로우
단당
뭐 하나 제대로 하는거 없이 헤매고 있지만, 뭐 어쨌든 잘 지내고 있는 사람.
팔로우
김적운
(김구름) 글과 사진과 여행을 사랑하는 6년째 공대생입니다. 조울증, 불안장애, 경미한 경계성 성격장애를 앓고 있습니다. 폐쇄 병동 입원 경력(?)이 여러 번 있습니다.
팔로우
pajaroazul
이것저것
팔로우
호연지기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키며 오랫동안 행복하게 작업하고 공부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합니다.
팔로우
유진
정리 안 된 서랍장처럼 겉은 멀끔하지만 속은 뒤죽박죽인 사람입니다. 여행했던 기억을 되돌아보며 기록하는 것을 좋아하고 엉망인 마음을 글과 그림으로 남기기도 합니다.
팔로우
제작요정
사람이 어려운 사장입니다.
팔로우
맹무
가정폭력, 성폭력 생존자 PTSD(외상후 스트레스 장애)와 우울증을 앓고 있습니다.
팔로우
세바쓰J
세.상이 더 좋은 곳으로 바.뀌길 바라는 마음으로 쓰.기를 시작합니다. 당신과 나, 우리들의 이야기를.
팔로우
고요희
나와 타인을 지독하게 오해하고 이해하기 위해서 정답이 없는 삶에 대한 나름의 생각과 상상들, 사실적인 생각과 추상적인 생각들을 조화롭게 씁니다.
팔로우
나은진
작가 나은진. 사회적 약자를 위한 글을 씁니다. <내가 학교 밖에서 떡볶이를 먹는 이유>, <나는 오늘 학교를 그만둡니다>, <우울과 5년째 동거 중입니다> 출간
팔로우
김옥진
프리랜서로 10년, 직장인으로 8년째 살아가고 있는 비영리 섹터 종사자
팔로우
JINSOL
1n년째 우울증과 폭식증으로 고군분투하는 사람의 생존일지
팔로우
유강
외유내강을 꿈꾸는 우울한 사람
팔로우
정우열
안녕하세요 정신과의사 정우열입니다.
팔로우
유이정
프리랜서라는 이름의 고정직장 노동자. 이제는 하고 싶은 말도 별로 없으니 글이라도 쓰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