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장엠디
90년대생K장녀.대기업 9년차 MD회사원->퇴사원.MZ세대 자기계발러,에세이스트,기획자이자 마케터. 인문학 전공, 현재 미국살이 중인 주부(영어콘텐츠/해외생활/상품기획/커리어)
팔로우
안온
인생의 경험을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 모두는 각자의 인생에서 주연을 맡고 있으니까요. 저의 서재가 누군가에게는 조용하고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팔로우
스웨지니
스웨덴과 한국을 오가며 살아가는 프리랜서 마케터입니다. 새로운 만남을 좋아하고, 다양한 일을 즐기고, 삶의 의미를 계속해서 찾고 있어요.
팔로우
언이
영화 속 그 곳으로 여행을 다니는 ‘언이’입니다. 영화 속 장소와 맛집, 즐길거리를 소개해 드릴게요:)
팔로우
미카엘라
읽고 쓰고 연구하고 배우고 가르칩니다. 아이와 남편과 함께 밀라노에 거주합니다.
팔로우
미카엘라
마음에 넘쳐나는 속내들 <내심>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라봇
어릴 때는 군인인 아버지를 따라 타의적으로, 현재는 자의적으로 외국인 남편과 함께 이곳저곳을 떠돌며 살고 있습니다. 평범함 속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narihwa
narihwa의 브런치입니다. 은퇴 후 인생 2막을 즐기는 중입니다. 어쩐지 인생 1막 보다 2막이 더 신나고 즐거울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팔로우
빈카 BeanCa
스무살 대학생의 유럽 여행기부터 시작된 작고 소중한 일기장
팔로우
미진
7년차 간호사. 여행과 병원에 대해 글을 씁니다. 내게 닿는 것들을 감각하고 차분히 사유하는 사람.
팔로우
단정
흐르는 시간을 붙들 순 없겠죠. 다만 남겨둘 수는 있겠습니다.
팔로우
Muswell
런던에서 경제학을 공부한 회사원
팔로우
웨지감자
늘상 "왜지?" 라고 외치는 말하는 감자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하고 싶은 것도 많고 되고 싶은 것도 많은 공대 대학원생의 인간미 있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후까
위버멘쉬(Übermensch). 생각의 흐름과 경험의 조각을 글로 엮습니다.
팔로우
앙떼뜨망
entêtement 나는야 고집쟁이
팔로우
강록펠러
살다보니 그렇습니다. 선택을 하면 길이 열리더라구요. "생각 한 페이지. 여행 에세이"
팔로우
참외맛식혜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영국에서 살았습니다. 그렇지만 미래는 항상 모릅니다. 생각이 많아 도저히 잠에 들 수 없을 때, 벌떡 일어나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모리
유럽 생활 9년 차 직장인입니다. 안정감이 들 때 새로운 곳으로 떠나고 싶은 이상한 습성이 있습니다.
팔로우
한라봉
꿈을 꾸고 기억해내는 사람. 내면에 귀 기울이고 무의식과 소통해보려는 사람. 감정을 붙잡고 일상을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