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20
명
닫기
팔로잉
520
명
봄비가을바람
17년 차 한국어 선생님이며, 등단 시인입니다.. <시간보다 느린 망각>시산문 출간
팔로우
도날드곽
정.답.없.는 시대에 소박하지만 통찰이 담긴 따뜻한 글을 쓰고있음. 곽PD,곽팀장, 곽국장, 곽사업부장으로 불렸고, 곽작가. 곽크리에이터로 살고싶음.
팔로우
로니의글적글적
소소한 순간들 속 따뜻한 진심을 찾아 글을 씁니다.
팔로우
노는여자 채윤
물질과 정신 모두를 사랑합니다. 그 두가지의 짜릿한 조합은 무엇일까요?글을 쓰며 그 조합을 찾는중입니다. 물질은 살면서 필요한 것이지만 진짜 바라는 가치는 물질없이 가능하기도하죠
팔로우
행복담다
일상의 스쳐지나는 일들이 글이 되는 행복을 만끽합니다.
팔로우
글지으니
<평생 엄마로만 살 뻔했다>를 쓰고 두 번째 책은 쓰는 사람의 향유를 노래한다.
팔로우
심바네
15년생 강아지와 19년생 아이를 기르고 있습니다. 둘을 함께 키우며 겪은 일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세온
디자인하며 굳은 몸 요가로 푸세! 새로운것에 관심이 많은 요기니 디자이너. <당신의 솔직한 요가친구> 매주 화요일 발행.
팔로우
드로리
너의 심장속에 있는 베짱이처럼 살아요
팔로우
leeds
9년차 환경활동가입니다. 삶을 사는 방법으로 요가와 명상을 수련해요. 자연을 바라보는 마음과 요가가 만나는 일상의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임진채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나를 소개할 마땅한 말을 찾을 수 없네요. 나도 놀라고 있습니다. 가능할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내세울 꺼리를 만들도록 애 쓰겠습니다.
팔로우
신민철
身邊雜記 [신변잡기 ]: 주위에서 일상 일어나는 여러 가지 일을 적은 수필체의 글
팔로우
재민
『퇴사 사유서』『사랑한다 요리할 수 있어』『실패기록집』을 쓰고 펴냈습니다. 삶에 관한 이야기를 씁니다. @writteninjaemin
팔로우
김물꽃
맑게 피어나다
팔로우
호세
내 동료들이 웃으며 출근해서 안전하게 일하게 하고 그 모습 그대로 퇴근하는게 목적인 외국계회사 안전관리책임자입니다.
팔로우
혼자 일하는 사람
제주 함덕에서 살다가, 지금은 말레이시아 페낭에서 살고 있습니다. 개발자/디자이너/콘텐츠 제작자입니다.
팔로우
강시루
대학에서 문학, 대학원에서 사회학을 공부했습니다. 부모가 되며 겪고 있는 변화에 대한 생각을 글로 씁니다. 낯선 눈으로 결혼, 출산, 육아, 가족에 얽힌 편견을 짚어냅니다.
팔로우
아일라
신앙, 세계여행, 문학의 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팔로우
될tobe
생각을 기록합니다 시간을 되새깁니다 마음을 다독입니다
팔로우
이롭
과거를 돌아봅니다. 자신을 돌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