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람다
쓰고 그리고 표현하는 걸 좋아하는 람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윤서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포기하는 일련의 과정을 기록합니다. 재미와 공감을, 조금 욕심내면 동기부여를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그라데이션
갓 5년차 Product Manag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길지 않은 경력기간 사이에서 비교적 많은 PM 분들과 취준생 분들을 만나며 쌓은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Freaktion UX
사용자 경험에 관한 자잘한 배움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김긍정
깔쌈한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메소포타미아
성장 드라마. 장르는 스릴러, 로맨스, 호러, 코미디.
팔로우
허윤희
불편함을 불평이 아닌 기회로 바꾸는 프로덕트 매니저입니다. 비대면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를 만들고 있어요.
팔로우
우종규
❝ 프로덕트 디자이너 우종규입니다. 이유있는 디자인을 합니다.
팔로우
이선주
디자인을 좀 더 잘하고,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고 공유합니다. 가치있는 UX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로덕트 설계와 UI 디자인을 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이재구
제품과 세상에 대한 복잡한 이야기를 쉽게 전달하기위한 글을 쓰고있습니다.
팔로우
Shaun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우현수
브랜드 에이전시 BRIK 대표입니다. 오랜 시간 브랜드 기획과 디자인을 해왔습니다. 그 동안의 경험과 생각을 나누고자합니다.
팔로우
한재욱
디자이너의 기본기 키우기
팔로우
권태욱
어떤 경계를 두지 않고 일을 해내는 것에서 즐거움을 느낍니다. 취미는 술과 커피, 크로스핏. 가끔씩 글도 씁니다.
팔로우
직장인 K
PO를 꿈꾸는 Product Designer 입니다.
팔로우
이진재
프로덕트 만드는 인터랙션 디자이너. 생각은 글로 남기고, 순간은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THISDOT
THIS 디스닷 디자인 커뮤니티의 브런치입니다. 다양한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