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생각하는 정원사 홍순철
"안녕하세요, 일상의 철학자 '생각하는 정원사' 홍순철입니다. 복잡한 현대를 살아내는 현대인을 위한 철학적 사유의 정원입니다.
팔로우
이성일
가르치는 직업이면서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질문수업 레시피>와 하브루타와 메타인지, 책쓰기에 대한 책을 썼습니다. 이제 마음을 끄집어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원동원
삶의 다양한 순간을 '읽다, 쓰다, 걷다, 잇다, 살다, 그리다'라는 행동을 통해 탐구하고, 그 속에서 발견한 통찰을 글로 풀어내며, 이를 통해 독자와 깊은 연결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마부자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이 독서와 글쓰기 이었다는 것을 너무 늦게 깨달은 중년입니다. 꾸준히 하면 못 할 것이 없다는 생각으로 용기를 낸, 작가의 꿈을 꾸는 그런 중년입니다.
팔로우
크리AI티브
브랜드 뉴스 필진 기자, AI 교육 기업 운영, 생성형 AI 활용 강의, AI 이미지 및 영상 제작
팔로우
제나로
소프트웨어 기획 에이전시를 운영합니다. 머릿속에만 있는 생각을 정리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햅피백수
K직장인으로 자존감을 지키면서 나 자신의 가치를 찾는건 너무 어려워요. 대표님들은 절대 100% 이해할 수 없는 위로의 길을 이야기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기업가 정담
야망 넘치던 회사원으로 시작해서 회사를 만들고 치열하게 운영하는 정담입니다.
팔로우
주드
12년 차 교육담당자로 나의 성장을 기획합니다. 퇴근 후 의식주와 자본주의 생존을 디깅중입니다. 이론보다 강력한 '경험의 힘'을 믿으며, 직접 겪고 설득된 것만 기록합니다.
팔로우
지크
홈쇼핑&라이브커머스 컨설턴트이자 강연가. 업계 이야기도 쓰고 직장 생활의 흥미로운 일도 에세이 형태로 씁니다. 요즘은 에세이 쓰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