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Min in Lowland
2013년, 늙은 새내기 학부생 으로 되돌아가 처음 발을 딛은 낯선 '낮은 땅' 네덜란드 에서의 7년 간. 혼자 기록 했던 지난 시간들과 앞으로 경험할 또 다른 이야기들.
팔로우
Hazero
Hazero의 네덜란드살이 일상 및 고찰과 생각이 기록되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SUR
라트비아에서 대학원을 다니며 오스트리아에서 교환학생을 했고, 석사 졸업 후 다시 초등학교 교사로 근무중입니다.
팔로우
최니나
세계 각지를 여행하며 만난 사람들 그리고 유랑의 과정에서 알게 된 '나'의 모습에 대한 글을 씁니다. 현재 프랑스 Aix-Marseille 대학에서 철학 석사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인기
삼성전자에서 과장까지 근무했습니다.(인재개발센터) 지금은 회사를 나와 취준생/대학생들에게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취업/진로, 직장, 여행, 저의 아버지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양탕국
글 써서 연필 사는 사람. 거의 모든 예술의 지지자. / 13년 간 시사•교양 방송작가로 일하다 잠시 멈추고 대학원에서 저널리즘을 공부했습니다. 다시, 13년차에서 시작합니다.
팔로우
제나융
파리의 일상 관찰자 jung.llena@gmail.com
팔로우
스밈
당신에게 스며드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스웨덴에서 일하다 귀국했고, 다시 나갈 채비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Pal
숫자 8을 좋아합니다. 개도 좋아하고, 목욕, 산책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업으로는 누군가가 좋아하는 것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잇다 itdaa
현직자멘토링서비스, 잇다 | 실명 현직자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진로, 직무, 취업, 기업, 이직 정보를 확인하세요.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LumiLuna
핀란드 남자와 아이셋 낳고 한국에서 잘 살다 불현듯 핀란드에서도 살아보자 결심하고 무작정 이민왔습니다. 핀란드 외노자
팔로우
스마일썬
데이터를 더하여(+) 고객의 불편함을 빼고 (-) 인공지능을 곱하여 (×) 더나은 세상을 더 많은 사람과 나누기 (÷)
팔로우
나은권
현직 은행원이 쉽게 풀어 쓴 금융이야기 '나는 은행을 이용할 권리가 있다'의 브런치입니다. 많은 분들의 좋아요 덕분에 '직장인의 돈공부' 발간까지 이어졌습니다.
팔로우
고동운 Don Ko
미국에 삽니다. 커피 한 잔 마시며 부담없이 읽을 수 있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잠시 머물고 추억하며 즐거우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민지숙
서른 일곱 은퇴를 꿈꾸며 매주 양양에서 파도를 타는 33살 직장인입니다. 과감한 부동산 투자와 최대한 절약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팟캐스트 <경자클럽>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융이라고 불립니다
독일살이 25년째
팔로우
한결
결국은 인간의 이야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