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자선생 Nov 28. 2022

나는 당신에게 말을 걸지 않는다.

슛돌이 꽃을 피우다.

나는 당신에게 말을 걸지 않는다.
나는 당신의 햇살을 가리는 달이다.

4년 만에 열린 월드컵에서 활짝 핀 당신을 보았다. 네 살 둘째 아이만큼이나 맑은 당신.
경기장을 뛰는 젊고 강한 선수들보다
움츠린 꽃잎을 활짝 핀 당신을 보는 게
더 흥미로웠다.

당신은 어느 포지션이야?
왼쪽 날개지. 내가 없으면 경기가 안 풀려.

활짝 핀 보라꽃이 향기를 뿌린다.
나는 나팔꽃을 피우는 태양이 되었다.

당신의 태양이 되고 싶다.
짜란다 짜란다 우리 남편이 최고다.
시들지 않는 나팔꽃을 피우는 태양이 되고 싶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