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피그마스터
9년차 프로덕트 디자이너. 삼성, 네카라쿠배 디자이너로 근무했습니다.
팔로우
심주용 JulieSim
퇴사 후 7개월 동안 나 홀로 세계여행을 감행한 뒤, 해외취업에 성공하여 실리콘밸리에서 UX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무정
삶을 기록합니다. 무정이 궁금하다면 기타 URL 네이버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팔로우
시원시원
대화식 서평과 시,에세이,창작동화를 쓰고있습니다. 충만한 삶을 살고자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omoiyaru
격렬하게 고민하는 인생길 속에서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을 솔직한 이야기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연Yeon
수신인 없는 편지를 씁니다. 무엇이 당신을 제 편지에 닿게 했을까요. 그게 무엇이 되었건, 반갑습니다. 우리는 마음에서 마음으로 연결되는 비밀 통로 안에 있습니다.
팔로우
여미
지나간 일을 후회하고 울면서 글 쓰는 일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윤늘
안녕하세요 윤늘입니다. 저는 글을 쓰는 사람입니다. 소설, 에세이, 시 다양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영화가
영화는 많이 봅니다. 책은 조금 읽습니다.
팔로우
홍지
탐험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댕챱
놔두면 맨날 뭘 그렇게 열심히 해결하려 하고 있습니다. 주어진 것 안에서 원하는 것을 향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 하면서 시간을 보냅니다.
팔로우
일이삼사오육칠팔구
각자햅삐하게삽시다
팔로우
하진초이
미국 테크업계에서 일하고 있는 15년차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내 커리어도 키우고 두 아이도 키우며, 글을 통해 생각을 나누는 보람도 키웁니다.
팔로우
마리킴
언제나 북디자이너, 매일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대표, 때때로 독자, 종종 출판사 디자인 팀장, 가끔 러너
팔로우
김민정
무채색 인간. 서른 즈음 겪은 삼춘기로 자신만의 색깔을 찾으려 노력 중이다. 매순간 갈팡질팡하며 나답게 사는 것에 대한 사색을 바탕으로 인생이란 여행길을 배회하는 중
팔로우
청두유
오감으로 듣고 쓰는 사람 두유. 말하는 고양이 우유, 꿀떡이와 삽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