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6
명
닫기
팔로워
26
명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달유하
고요한 문장으로 마음을 건드리는 시를 쓰며, 말보다 느린 마음을 쓰는 달유하입니다.
팔로우
윤초우
학교 밖 청소년이 되고 싶지만 내신이라는 존재와 살고 있습니다 시쓰는 것을 좋아하고 느낌대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여행작가 디오션
20년간 19개국 54개 도시를 여행한 프로여행러 여행작가 디오션입니다.
팔로우
문이
문학을 사랑하는 이, 줄여서 문이 입니다. 삶을 아름다운 글 무늬로 보여주고싶은 무늬, 아니 문이입니다. 나이 오십이 넘어 뒤늦게 문학의 맛을 알았습니다. 함께 나누고자합니다.
팔로우
숨비소리
숨비소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도
안녕하세요, 글을 통해 삶의 길을 디자인 중인 작가 '서도(書道)'입니다.
팔로우
김성훈
꿈을 이룬 강남 건물주의 이야기와 여러분 들을 위한 세상사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공크리
누룽지북스 에디터 | 누룽지 처럼 구수한 일상의 이야기들을 기록합니다. 최근에는 이사날짜를 못맞춰 살던집에서 쫓겨나 강제로 행복한 서울살이를 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김지해
김지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사라랄라 철사라
내삶을 사라! 엄마로써 직장인으로써 내 삶을 살기위해 발버둥칩니다. 모두 행복하세요:D
팔로우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드니언니 수니
IT 개발자로 호주 시드니에 이민 온 50대, 제2의 인생은 글 쓰는 삶을 살고 싶다. 무인성 사주팔자이지만 인성을 우주에서 끌어오기 위해 글쓰기 근육을 키우는 중이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brightstar
벼리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맑음
사랑하는 이에게 들려줄 내면이 있길 바라요 : D
팔로우
윤이창
내 감정과 생각은 덩어리 채 떠오를 때가 많았습니다. 과연 그것이 내 것인가 할 때도 있었죠. 그 낯선 덩어리를 부수고 잘라낸 뒤에야 무엇인지 이야기할 수 있었습니다.
팔로우
예담
감성을 담아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터이자 캘리그라퍼 입니다. 조금은 느슨하게 때로는 단단하게, 흔들리며 살아가는 마음의 결을 그림과 글로 조용히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깜장하트
대형견 사모예드(온돌이)가 바라보는 인간세상 이야기와 잃어버린 자아 찾기 놀이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지원
이지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