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봄볕
읽고 쓰는 게 좋은 사람. 살아가는 이야기와 책 리뷰를 적어요. 다정하게 마음을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Artist in Atelier
현 홍익대학교 조소과 겸임교수, 미술학 박사. 사회적 재난, 부조리를 담은 예술 작품을 이야기합니다. https://brunch.co.kr/brunchbook/artist
팔로우
차고기
흩어지는 생각과 마음을 차곡차곡 글로 담아두고 싶어요. 차곡 차고기 :)
팔로우
현의
삶의 방향이 흔들릴 때 남의 목소리가 아닌 나의 감정을 들여다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스스로를 성찰하는 질문과 글을 전합니다.
팔로우
홍은채
결혼 생활 10년 차. 현 어부의 아내. 희망을 이야기합니다. 2026 동력수상레저기구 조종면허 1,2급 한 권으로 끝내기 출간
팔로우
이세이
내 맴
팔로우
장몬
남편과 만화방에서 일하며 그림그리는 몬스터에요😈
팔로우
부라톤
잃어버린 희망을 찾기위한 몸부림으로 사는 사나이 부라톤입니다.
팔로우
케이
작은 교회 담임목사도 아닌 부목사, 아내와 특별한 두 딸을 키우는 남편이자 아빠. 목사라고 뭐 별거 있나? 사람 사는게 다 똑같지.
팔로우
어쩌다 파리
어쩌다 서른 아홉에 프랑스로 간 목사. 어느 덧 일 년이 되어 간다. 한 줄씩 나를 위해 채워가는 공간.
팔로우
강성호
남편, 세 아이의 아빠, 목사, 기독교 윤리학 박사입니다. 성품윤리와 내러티브 접근법으로 한국교회의 윤리적 문제를 분석한 논문을 썼습니다. 이야기/성품의 변화/습관형성
팔로우
정은균
국어 교사. <교육을 읽다>, <호모 스쿨 라이터스>, <학교 민주주의의 불한당들> 등 교육에 관한 책과, <언어뎐>, <한글 이야기> 같은 말글 책을 수권 냈다.
팔로우
아나스타시아
출판노동자. 지은 책으로는 《편집자의 마음》, 《들어봐, 우릴 위해 만든 노래야》(공저), 《취미로 축구해요, 일주일에 여덟 번요》 등이 있다.
팔로우
비브르사비
프랑스에 삽니다. 느리고 아름다운 순간에 대해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