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1
명
닫기
팔로워
41
명
설민
문화 예술을 좋아하고, 감성을 나누며 사는 삶을 꿈꿉니다. 글은 '숨'과도 같고 때로는 '쉼'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김무균
까마득히 깊은 우물이다. 고개를 깊숙히 들이밀고 물을 긷는다. 누군가 마시지 않아도 마실 사람이 없어도 좋다. 스스로 갈증을 못이겨 긷는 물이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임용재
소설가 故 임운산님의 아들로 아버지처럼 소설은 잘 쓰지 못하지만 나만의 생각 그리고 세상을 향한 자유로운 소리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친구 임용재입니다!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대건
하버드 건축 및 도시 설계 대학원 석사생
팔로우
마음놀
마음놀심리상담센터의 대표이자 아마추어 플루티스트입니다. 심리, 예술 에세이를 연재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푸른책
푸른책의 글은 머물다 흘러가는 바람 같기를 바랍니다. 잠시 스치더라도 당신의 하루를 흔들어줄 작은 설렘이기를.
팔로우
박태윤의 리얼이코노미
연세대학교에서 철학과 경제학을 전공했으며 주식 투자와 학원 사업으로 경제적 자유를 달성하였다. 현재는 딸을 위한 경제 서적을 집필하고 있다.
팔로우
서기
대학병원 사회복지팀, 고객상담실, 법무팀 등에서 일했어요. 경험을 글로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맛있는 하루
숨쉬기 운동밖에 몰랐던 허리디스크 환자가 매일 수영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물속에서 배운 작은 기적을 수영일기와 독서 기록으로, 평범한 일상을 조금씩 특별하게 만들어갑니다.
팔로우
명리학 학원 사주위키
운세 초전문가 송성엽입니다. 틱톡 라이브 방송에서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팔로우
Celloglass
어릴 적 수수깡 안경에 셀로판지를 붙였을 때, 내 눈에만 보이던 그 낯선 색감과 왜곡된 풍경이 잊히지 않았습니다. 그 시절의 눈으로 오늘의 도시와 공간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성수민
오늘 하루도 양극성 장애, ADHD와 싸우며 영화감독의 꿈을 꾸는 중입니다.
팔로우
안상현
글쓰는 투자자. 마인드TV 운영자. 삼각산재미난학교 학부모. 저서 '소심한 중년은 안전한 투자에 끌린다' 저서 '나를 알면 세상이 보인다'
팔로우
다온
말을 줄이고,장면을 남깁니다.그땐 몰랐던 마음의 순간을 글보다 그림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