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8
명
닫기
팔로잉
408
명
김멜리
많이 읽고 많이 걷고 조금 참고 조금 씁니다. 대학에서 인문학을 전공하고, 다시 사람 사는 일로 밥먹고 사는 중이예요. / 제안 또는 협업 요청 melyk64@gmail.com
팔로우
협상가 류재언변호사
벤처캐피탈 그래비티벤처스의 공동창업자이며, 법무법인 어센던트율본의 변호사입니다. MBA에서 협상학을 가르치고, <협상 바이블>과 <대화의 밀도>의 저자입니다.
팔로우
기신
작가, 변호사. 기신의 브런치입니다. 이야기의 힘을 믿습니다. 이야기가 세상을 구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이야기를 만듭니다.
팔로우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새벽
일할 때는 남을 위해 쓰지만 여기서는 저를 위해 씁니다.
팔로우
털복숭이
일하며 육아하며 틈틈이 그림을 그리는 변호사
팔로우
윤소평변호사
부족하지만 생활하면서 소소한 이야기와 알고 있는 경험 등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양희
본업은 스포츠기자. <리틀 빅 야구왕>,<야구가 뭐라고>,<이 나이에 덕질이라니>(원유),<대충 봐도 머리에 남는 어린이 야구 상식>을 썼고, <커맨더 인 치트>를 번역했습니다.
팔로우
박상규
진실탐사그룹 <셜록> 대표 기자. 르포 <지연된 정의>, 에세이 <이게 다 엄마 때문이다>, 청소년소설 <똥만이>를 썼다.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대본을 썼다.
팔로우
조르바
이곳에서는 '나'를 취재합니다. 이곳에서는 기자보다 작가로 불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문기자의자동차생활
자동차와 관련된 텍스트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Jeenam Kang
전직 기자. 남들 다 성공하려고 오는 뉴욕에 백수가 돼 단기이사 왔습니다. 인생 짝궁과 초등학생인 두 아이를 키우며 탐험하고 글쓰는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반동희
글 밥 먹습니다.
팔로우
하추리
기자, 도쿄 특파원, 에디터...경험과 고민을 정돈하여 사건, 일본, 저널리즘의 '이면'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성균 여행기자
여행기자가 말하는 여행. 국내 일주를 마치고 2014년 유럽 배낭여행으로 해외여행 입문. 2017년부터 여행기자로 활동하며 여행의 아름다운 순간을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구기자
구희언 동아일보 출판국 기자. 취재 뒷 이야기와 개인적 관심사를 다룹니다.
팔로우
아내맘
워킹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