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배훈천
광주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식품공학 박사이자 무화과꽃차 개발자. 포스트 자유주의를 찾아가는 스탠다드신문 발행인으로 칼럼을 쓰며, 복합쇼핑몰 유치 광주시민회의 대표로 활동한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시지프스
10여년간 정치권에서 보고 느낀 것들을 글로 정리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Inkspire
지금까지 살아온 다이나믹한 내 삶이, 그 과정 속에서의 나의 생각들이, 그리고 앞으로 살아갈 내 여정이 누군가에게 선한 영향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완
아마추어 사회과학자. 자살 예방과 사회연대, 정치철학을 연구합니다. 경제는 최후 승자를 가리는 생존 게임이 아닙니다.
팔로우
영진
글과 함께 삶을 짓습니다.
팔로우
제이슨
주로 자유민주주의의 한계와 대안, 수정주의적 관점에서의 역사와 국제정치를 다루고 있습니다. 카를 슈미트, 율리우스 에볼라, 기타 잇키, 알렉산드르 두긴 등도 탐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클로이
원래 작가가 꿈인 영어 교사. 마음에 잔상이 남는 일상의 일들과 저만의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
성기노
칼럼니스트. 시민주권정치와 정치개혁에 관심이 많다. 진영대결의 녹슨 철조망을 걷어내고 증오와 배타가 아닌 공존과 타협의 정치를 복원하는, 플러스의 정치 이야기를 쓰고 싶다.
팔로우
문장가
조만간 새롭게 찾아뵙겠습니다.
팔로우
장호기
Studio 27.
팔로우
김보현
다독하고 싶은 소독가
팔로우
진보너머
청년 의견그룹 '진보너머'의 브런치입니다. 뿌리깊은 한국사회의 불평등에 맞서는 함께하는 진보정치를 꿈꿉니다. [가입링크] https://bit.ly/진보너머가입
팔로우
C씨
옷을 너무나 좋아하는, 옷타쿠
팔로우
보미
사회 초년생의 불안과 상처, 극복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김어용
나를 위한 어용필자 김어용입니다. 나의 글이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나는 정의로운 당신이 아니라 당신의 순수한 정의로움으로 자기 배를 불리는 정의롭지 못한 자들을 때립니다.
팔로우
박세환
박세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