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이소
발달장애 동생을 통해 사랑을 배웠고, 이제 글을 통해 그 사랑을 나누고자 합니다. <너를 안고 나는 어른이 되었다>와 독서 에세이 연재중. 책 덕후. 북스타그램 운영중.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윤영
한국언론연구소 소장, 대표•저널 투자가, 언론의 기초 저자, 국회 대학생토론 심사위원ㆍ KTV 토론 심사위원, 연합뉴스 TV 인터뷰.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유영
단어의 울림이 저 하늘을 흔들길 바라며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Alice Min
스스로 토끼 굴에 뛰어든 이상한 사람입니다. 병원에서 근무하며 미친 듯이 힘들고 또 너무 아무렇지 않은 일상을 사진을 찍고 글을 쓰며 버텨 나갑니다.
팔로우
송수연
송수연 코치는 10년간의 직장생활을 때려치우고 현재는 '어떻게 잘 살아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과 코칭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잘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김경민
책.글쓰기.디자인.육아. 북디자이너
팔로우
윤준가
출판 편집자, 말랑북스 대표, 장래희망은 그림책 할머니
팔로우
벨루가
평범하지만 결코 사소하지 않은 직장 생활/취업 이야기
팔로우
정윤희
읽고 쓰는 사람. 문학 박사(문화콘텐츠 전공). 책문화생태헉자, 문화평론가. 저서로는 생태적 글쓰기를 하는 마음, 문화민주주의 실천과 가능성, 책문화생태론 등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Winter Yoon
에세이스트
팔로우
슈나
어릴때부터의 꿈은 세계 여기저기에서 살아보자는 것이었는데, 문제는, 이나라 저나라 살아보고 그 다음엔 어쩌자는건지가 정해지지 않아 이 나이에도 꿈을 따라 계속 방황중
팔로우
홍슬기
만드는 사람 홍슬기 입니다. 이곳에선 사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사소한 것이 모여 삶이 된다고 믿습니다. @50.person
팔로우
NumBori
평범한 직장인. 사내 동호회를 통해 매일 한편 손으로 시 읽기를 시작한 이후로, 매일 시 한편을 필사 합니다. 필사한 시가 저작권에 문제가 된다면 말씀해주세요.
팔로우
착길
작은 숲같은 사람이고 싶습니다. 순간이 말을 걸어오는, 일상의 깨달음을 사진과 글로 나눕니다. 삶은 글을 아끼고 글은 삶을 격려하기를 바라며 씁니다.
팔로우
위키비키
여행,디자인,건축,연애,동물등 다양한 읽을 거리들을 전하는 WikiViki 입니다
팔로우
심지
책읽기와 달리기에 진심인 편. 좋아하는 것들을 기억하기위해 글을 씁니다. 들려줄 이야기가 많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