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굵고크면볼드인가 Jul 20. 2023

내 장점이 뭔지 알아?

바로....

나의 장점은 뒤도 돌아보지 않고 포기하는 것이다.

나는 다치지도 않고 혹여 다치더라도 회복이 빠르고 질척대지 않으며 구질구질하지 않고 흉물스러워지지 않고 나의 인간성을 지켜낼 수 있다. 나는 바로 손을 놓아버린다.


나의 단점은 뒤로 돌아보지 않고 포기하는 것이다.

나는 항상 그 자리에 있으며 성장을 하지 않고 고결한 척 망가지지 않은 척하지만 장애물을 넘을 힘 같은 건 키울 겨를이 없었다. 애초에 지켜낼 인간성도 없었다. 나는 바로 손을 놓아버린다.


나의 데드리프트 증량 정체에 대한 이야기였다.

작가의 이전글 공부를... 시...작.......하게씀....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