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앙티브 Antibes
앙티브(Antibes)는 신혼 3년을 보낸 프랑스 남부의 숨은 보석 같은 중세 해변 마을입니다. 현실의 굴곡과 아름다움을, 세심한 펜끝으로 에세이, 여행기와 시를 통해 담아냅니다
팔로우
MoveMoveMove 김병철 안선희
세계여행 중 한인 이민자 30여팀을 인터뷰하고 책 '그래서 나는 한국을 떠났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미스블루
체질적으로 입을 다물수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그래서 눈에 담았다가 마음으로 옮겨가면 무조건 씁니다. 26년째 로스엔젤레스에서 남의 나라 살이 중이라 서럽지만 명랑합니다.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에밀
배움과 성찰을 통해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심리학과 철학, 문학 속에서 길을 찾으며,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니계발
어떻게 살까?를 항상 고민하는 (게으른) J 입니다.
팔로우
노르망디 시골쥐
프랑스 노르망디 작은 시골에서 그림을 그리며 살아갑니다. 가끔 사부작대며 무언갈 만들기도 합니다. 유명하지 않은 일개무명화가지만 느리게 흘러가며 전진합니다.
팔로우
에라토스
스위스에 살면서 신학과 철학을 탐구하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매일 저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따뜻한 밥상을 차리는 에라토스입니다. 글을 읽고 쓰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황상열
<닥치고 책 쓰기>,<당신만지치지않으면됩니다>등 20권의 종이책, 40권의 전자책을 출간하고, 토지개발전문가/도시계획엔지니어 직장인으로 일하고 있는 작가, 강사입니다.
팔로우
신재현
젊은 시절을 그리워하는 늙은이지만,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차람
그림을 그립니다. 지금은 짝꿍과 독일로 건너 왔어요!
팔로우
김현아
취향에 맞춰 다양한 일을 하는 ’글 기획자‘ 입니다. 일상을 좋아해서 글로 담기도 합니다.
팔로우
은손
종종 나홀로 훌쩍 떠나는 사람
팔로우
스윗드림
“여행하듯 살고, 쓰며 기억하는 사람.” Travel. Write. Remember.
팔로우
Jane Eyre
프랑스 파리에서 디저트를 공부했어요. 달빛, 별, 꽃, 바람, 노을, 웃음과 농담 같은 아름답고 무용한 것들을 사랑합니다. 언젠가 사라질 것을 알고 존재 자체가 목적일 지라도.
팔로우
강재상 Alex
Fresh & Old
팔로우
김군
일상을 소소하게 이야기하는 소심한 작가#서점직원#영화리뷰#소설#에세이
팔로우
덱시
매일의 루틴, 글쓰기, 화이트 와인 홀짝이기, 고마농 눈꼽 떼주기, 아름다운 문장들을 좋아하며, 남편 연이와 마주앉아 대화할 때가 제일 재밌는 사람.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