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3월 18일
방탄소년단이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 3년 연속 퍼포머로 합류해요. 그래미 어워드를 주관하는 미국 레코딩 아카데미(Recording Academy)는 제64회 그래미 어워드의 퍼포머(Performer) 명단을 발표했고, 방탄소년단도 이 명단에 포함된거죠. 뿐만아니라 방탄소년단은 '버터'(Butter)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 후보에도 이름을 올려, 수상의 가능성도 열어뒀어요. 제64회 그래미 어워드는 4월 3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다고 하니까, 잊지말고 시청하세요!
하이브 산하 레이블 쏘스뮤직이 아이즈원 출신 미야와키 사쿠라와 김채원과의 전속계약 사실을 공식 발표했어요. 사실 이 둘의 쏘스뮤직행은 지난해부터 기정사실화된 소식이긴 한데, 그동안 하이브와 쏘스뮤직은 이에 대한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었죠. 아무튼 사쿠라와 김채원의 합류에 방시혁 의장까지 나서서 환영 메시지를 전한걸 보면 이들에 대한 기대감이 크긴 큰가 봅니다.
그리고 확인된 바는 없지만 그동안 미루고 미뤘던 공식 발표를 굳이 지금에 와서 했다는 건 이들의 데뷔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이라는 소문도 있으니, 얼른 다시 무대위에 오른 이들의 모습이 보고 싶네요.
타이거JK와 DSC레이블이 합심한 NFT인 BMCS가 드디어 공개됐어요. BMCS는 Biased Mate Cycle Shop의 약자로, 한국 최초 제너레이티브 NFT인 도지사운드클럽 메이트의 후속 이야기를 세계관으로 둔 PFP 컬렉션이에요. BMCS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덧붙이자면, 물약을 마시고 메이트에서 바이어스로 성장한 이들이 모험가들을 위한 자전거를 판매하는 상점 Cycle Shop을 열었다는게 기본 스토리입니다. 과연 이들이 앞으로 어떤 스토리를 만들어나가고, 또 이 이야기에서 타이거JK는 어떤 역할을 하게 될 것인지 기대가 되네요.